롯데홈쇼핑,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명품 메이크업의 비밀을 밝혀줄 메이크업 브랜드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Secret by Jenny House)’를 단독 론칭한다.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는 26일(일) 오후 1시 35분 롯데홈쇼핑 명품 전문 고정 프로그램인 ‘김선희의 더 셀렉티브’를 통해 선보인다. 명품 아이템만을 엄선해 선보이는 셀렉티브에서 선택한 최초의 뷰티 아이템이다.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는 명품 메이크업을 선도해온 제니하우스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기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와 차별해 제니하우스 청담점 김현숙 원장, 올리브점 오윤희 원장, 도산점 서희영 원장을 비롯한 12명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그룹이 참여해 이들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총 망라해 만들어졌다.

제니하우스는 손예진, 한지민, 채정안, 박시연, 손담비, 이민정 등의 국내 유명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는 전문 살롱으로 청담동 일대의 명품 메이크업 열풍을 주도해 왔다.

일명 ‘청담동 메이크업’이라 불리는 명품 메이크업의 비법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오래 지속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있다. 시크릿 메이크업의 핵심인 ‘제니 파운데이션’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일반 파운데이션의 답답함을 없애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피부 커버력을 자랑하며 고급스러운 광택을 연출해 준다.

진주와 다이아몬드 펄이 독특한 크리미 포뮬러와 블렌딩되어 피부에 맑고 영롱한 윤기를 부여해 빛이 나는 얼굴을 연출해 주는 ‘쥬얼 빔 스틱’은 다이나믹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어 입체감을 살려주는 제품이다. 얼굴 윤곽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는 스틱 타입 제품으로 초보도 사용하기에 편리하게 만들었다.

제니파운데이션, 쥬얼 빔 스틱, 스모그 미스트, 미네랄 파우더, 카메라 스톤 쉐딩, 컨실러와 글로스 등 피부표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총 7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만으로 구성해 기존 홈쇼핑 색조 화장품 대비 가격을 낮춘 7만9천원에 선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전담해온 제니하우스 청담점 김현숙 원장이 직접 출연해 제품 개발 후기와 효과를 소개하고 고급스러운 피부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시크릿 바이 제니하우스’ 론칭을 기념해 이날 생방송 중 구매고객 중 6명을 추첨해 명품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니하우스 김현숙 원장은 “최상의 피부의 비밀은 원래 피부가 건강하고 눈부신듯 연출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에 있다”며 “제니하우스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최상의 메이크업 시크릿을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언론담당 장정현 사원
02-2168-516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