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온라인몰 최초 테디베어 전문관 ‘테지움’ 오픈
한국테디베어협회 원명희 회장이 디자인한 정품 테디베어를 선보이는 11번가 테지움 전문관에서는 제주 테디베어 박물관에 전시된 6캐럿의 다이아몬드 왕관을 써 화제를 모은 11억 2천만원 상당, 높이80cm 가로40cm 크기의 ‘헤라 테디베어’와 마릴린 몬로 추모 40주년 기념으로 제작한 7천만원 상당의 ‘마릴린 몬로 테디베어’가 고가의 테디베어 상품으로 눈길을 모은다. 또 ‘궁’, ‘이산’, ‘오 마이 레이디’ 등 드라마 협찬 테디베어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김연아, 빅뱅, 동방신기 등 스타베어와 아티스트베어, 테디베어 DIY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테지움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연말연시 선물로 인기 있는 테디베어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김연아 선수의 ‘연아베어’(10만8500원)는 판매 최초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메시지베어’(3만2천원)는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인형에 메시지를 담아 전달할 수 있어 성탄 시즌 연인들이 많이 찾는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서울인형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테디베어 담당 정유정 MD는 “박물관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만 볼 수 있었던 테디베어 정품을 온라인 쇼핑몰 최초로 11번가 단독으로 선보이게 돼, 고가의 프리미엄 전시 작품부터 일반 테디베어 상품까지 보다 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테지움 전문관 오픈으로 인형 관련 상품 판매가 20% 이상 신장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