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전용 어플리케이션 ‘SK엔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의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대표 박성철)는 차량번호 하나로 자동차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SK엔카’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업계 최초로 차량번호 검색 서비스를 도입한 SK엔카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은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모델명, 등급, 신차가격, 연료, 배기량, 연비 등 차량의 상세 정보뿐만 아니라 동급 매물의 중고차 시세 정보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내차는 물론 국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자동차의 차량번호만 알면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지나가다 마음에 드는 자동차를 발견해도 바로 그 자리에서 어떤 자동차인지 검색해 볼 수 있다. 또한 중고차를 매매할 경우 해당 차량의 동급 매물 시세를 확인해 적정 거래가격을 참고할 수 있다.

그 밖에도 SK엔카 어플은 SK엔카 홈페이지에 등록된 모든 중고차 매물을 검색할 수 있으며, 연식 및 등급별 중고차 시세, 전국 SK엔카 직영센터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조사별, 초성검색 등 다양한 검색 방식을 구현하여 이용자들이 원하는 자동차의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박홍규 이사는 “차량번호만 알면 모든 자동차가 검색되는 최초의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해 자동차 정보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게 됐다”며 “합리적인 중고차 매매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동차 검색의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K엔카 어플은 아이폰 내 앱스토에서 중고차, 자동차, SK엔카 등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기반 어플은 추후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를 확인하면 된다.

엔카네트워크 개요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연간 약 120만 대의 중고차 차량이 등록되는 국내 최대 자동차 거래 플랫폼 기업이다. 24년 업력 노하우, 빅데이터와 IT 기술, 전국 55여 개의 진단센터 인프라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엔카닷컴은 고객 중심의 대표 중고차 거래 서비스들을 ‘엔카믿고’로 통합해 리브랜딩한다. 이와 함께 엔카진단 서비스와 모바일 홈 화면도 함께 개편해 서비스 경쟁력과 기업 브랜딩 강화에도 나설 예정이며 NO.1 슈퍼앱으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car.com

연락처

엔카네트워크 홍보팀
임민경 팀장
02-754-64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