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홍콩 SCB · HSBC 온라인 계좌입금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0-12-24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에서 쇼핑몰을 운영하면서도 홍콩 소비자들로부터 은행 계좌 기반으로 온라인상에서 상품 대금이나 서비스 이용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페이게이트 (대표 박소영)는 올 상반기 페이게이트 홍콩 법인을 설립하고 HSBC와 SCB(스텐더드 챠타드)를 통해 홍콩 소비자대상으로 계좌입금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페이게이트는 다국어로 운영되는 쇼핑몰을 대상으로 월드 와이드 신용카드 결제 서비스와 한국, 중국 및 일본 소비자들의 계좌 입금 서비스 등 글로벌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2000년 설립된 페이게이트 재팬은 다년간 일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계좌 입금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중국의 알리 페이와 중국 CUP(차이나 유니온 페이)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다. 중국의 CUP 경우 실시간 계좌 이체에 해당하는 서비스로 볼 수 있다.

페이게이트 동미란 팀장은 한국과 일본, 중국, 홍콩을 기반으로 동아시아권에 강점을 가진 페이게이트의 글로벌 온라인 결제 서비스는 향후 일본과 홍콩, 대만 주요은행들의 실시간 계좌이체 서비스를 최종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말레이시아 등 더 많은 아시아 국가들을 아우르는 서비스로 확대될 것 이라고 밝혔다.

페이게이트 글로벌 결제 서비스는 별도로 홍콩이나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에 법인을 설립하지 않아도 이용 가능하다. 문의는 02-2140-2700, paygate@paygate.net 으로 하면 된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경영지원실
방정훈과장
02-2140-2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