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XNOTE, 국내 최고의 모델 신민아·송중기와 함께 2011년을 달군다
세도남(세련된 도시 남자), 세도녀(세련된 도시 여자)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두 스타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세련된 그들의 이미지와 꼭 어울리는 첨단제품의 광고 촬영장에서 만났다.
바로 2011년 새롭게 선보일LG XNOTE의 광고에서 이 두 스타가 함께하게 된 것.
2008년 현빈, 류승범 등의 남자배우들과 함께 XNOTE 광고모델로 발탁된 이후, 파트너가 없었던 신민아에게 실로 오랜만에 새로운 남자 파트너가 생긴 셈이다.
신민아와 송중기는 지난 12월 초, 경기도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광고 촬영을 마쳤다. 두 사람이 이전에 같은 드라마나 영화 등의 작품을 함께 한 적은 없지만, 전혀 어색함 없이 촬영 내내 장난을 치고, 농담을 하는 등 촬영현장을 유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4년째 꾸준히 모델로 활동하며 XNOTE의 얼굴로 자리매김한 신민아와 브랜드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새로운 얼굴 송중기가 만나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이 두 사람이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새로운 XNOTE의 광고는 2011년 1월 초부터 전파를 타고 방영될 예정이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EE&H Communications
김보람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