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메일 아카이빙 부문 유일한 선두 업체로 선정

2005-05-20 09:23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소프트웨어 분야 1위 기업인 베리타스소프트웨어(www.veritas.com )는 세계적인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Magic Quadrant)’ 보고서에서 자사가 이메일 아카이빙 부문 유일의 선두(Leader) 업체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베리타스가 독보적인 업무 수행 능력과 시장에 비전을 제시하는 점을 높이 평가했으며, 시장에서 지배적인 영향력이 있다고 지적하고 향후 이러한 업계 리더십을 지속할만한 역동적인 경쟁력을 갖췄다고 밝혔다. 한편, 가트너는 이메일의 관리가 컴플라이언스의 많은 영향을 받게 되어 이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전망했다.

베리타스의 이메일 아카이빙 분야 주력제품인 베리타스 엔터프라이즈 볼트 (VERITAS Enterprise Vault™) 는 이메일 및 컨텐츠 아카이빙을 위한 소프트웨어로, 기업들이 중요한 기록을 보호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컴플라이언스를 준수할 수 있게 해준다. 베리타스는 2004년 9월 KVS사를 인수하면서 베리타스 제품으로 흡수했으며, 최근 Enterprise Vault 6.0의 출시를 발표했다. 2005년 3분기에 출시 예정인 Enterprise Vault 6.0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익스체인지의 지원은 물론이며 로터스 도미노/노츠 시스템도 함께 지원될 예정이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의 윤문석 사장은 “Enterprise Vault 는 익스체인지 사용자 시장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소프트웨어로 전세계 1200개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240만 메일박스를 관리해왔다”면서 “2005년 3분기 출시될 Enterprise Vault 6.0은 로터스 도미노/노츠까지 지원될 예정이어서 시장에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메일 아카이빙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veritas.com/kr

연락처

조애리 대리 559-3913 /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