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전문강사, ‘인글리쉬’의 노하우로 합격하세요

- 영어면접 및 영어수업실연에 특화된 1:1 맞춤식 영어회화 프로그램 마련

- 단기간 고효율 커리큘럼 제공, 효과적인 영어수업실연 및 심층면접 대비

- 전북교육청 산하 초, 중등 영어교사를 대상으로 전주대와 함께 TESOL 회화과정 연수교육 진행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12-23 15:32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영어회화전문강사 시험 12월 20일부터 접수 시작해요”

영어회화전문강사 선발을 위한 2010 영어회화전문강사 모집 전형이 발표됐다. 응시자격은 초·중등 교원자격증소지자, 국내대학 영어관련 학과 학사 이상 학위소지자, 영어 모국어 국가 대학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TESOL/TEFL/TESL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써 보다 전문적인 영어교사를 선발하기 위한 시험이다. 본 전형은 오는 12월 20일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최종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서면심사와 면접인터뷰로 대표되는 영어회화전문강사 시험전형은 보통의 시험 영어와는 다르게 실전 영어 구사 능력을 검증하는 시험으로, 특히 영어회화전문강사 합격을 좌우하는 것은 영어수업실연 및 영어면접이다. 본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외우는 영어에서 벗어나 실제로 수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능력을 습득하는데 초점을 맞추어야 하며, 또한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평소 숙달된 영어로 말하기 습관이 겸비되어야 한다.

영어회화전문강사 대비를 위해 시중에 개설되어 있는 시험대비 과정들은 서류심사를 준비하는 과정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전문적으로 수업실연 및 면접만을 지도하는 과정은 찾아보기가 힘든 상황이다. 이에 반해 인글리쉬는 1:1 맞춤형 원어민 화상영어를 서비스하고 있어 영어수업실연 및 심층면접에 대해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으며, ‘영어회화 전문강사 과정’의 커리큘럼이 실전을 대비한 학습에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또한, 인글리쉬는 이미 제 1기 및 2기 영어회화전문강사 시험대비 과정을 개설한바 있으며 전북교육청 산하 초, 중등 영어교사를 대상으로 TESOL 회화과정 연수교육을 전주대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인글리쉬의 영어학습 서비스는 1:1 영어회화에 특화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문법을 습득하는 ‘언어 습득의 과정’을 바탕으로 삼고 있다. ‘영어는 공부가 아닌 습관’이라는 모토 하에 매일 원어민과의 꾸준한 회화학습을 통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무엇보다 따로 학원에 다니지 않고도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만 있다면 어디서든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다 뛰어난 영어교육 프로그램과 탁월한 서비스를 통해 굳건한 영어교육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인글리쉬는 영어회화전문강사 코스, 교실영어와 같은 전문적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주니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가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상담 문의전화는 02-2007-8963/5713이며, 영어회화전문강사 과정 수강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글리쉬 홈페이지(http://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