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온누리 라이온스클럽, 장애인단체에서 연말봉사활동 실시

뉴스 제공
모토모테크원
2010-12-23 17:05
고양--(뉴스와이어)--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고양온누리 라이온스클럽(회장 김정훈, 모토모테크 대표이사) 20여명의 회원과 저동고교 학생 30여명은 22일 나눔봉사 실천을 위해 고양시 관상동에 위치한 장애인단체(늘사랑의집)을 방문하여 식사대접 및 원생들 목욕봉사 후 필요물품을 전달하였다.

고양온누리 라이온스클럽은 봉사활동의 뜻을 함께하는 회원 43명이 2010년 7월15일 출범한 1년차 클럽인데도 매월 첫째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봉사를 하는 클럽으로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에서 모범적인 클럽이다.

고양온누리 라이온스클럽은 출범당시에 클럽에서 정한 정관에 따라 김정훈 초대회장은 원생들 목욕봉사를 인솔하며 1부회장 전영숙은 원생들 식사대접에 회원들을 인솔하에 전체 회원들과 봉사에 힘쓴다.

이날 온누리 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라이온스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단체에서 필요한 컴퓨터 모니터 벽난로2대 사무용의자 2대 를 전달하였으며, 원생들 30여명에게 목욕봉사와 점식식사를 대접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온누리 라이온스클럽에서는 매월 첫째주 토요일에 봉사활동을 하기 때문에 회원들이 방문때까지 원생들이 목욕을 못한다는 문제가 있어 매월 2회 봉사활동을 실시할 것인지 현재 회원들과 협의중이다.

온누리라이온스클럽 김정훈 초대회장은 “대기전력차단 전문기업 모토모테크를 운영하는 기업인으로 더 많은 기업에서 사내봉사단은 꼭 필요하다. 사내봉사단으로 노사가 함께 봉사를 하면 기업의 노사 관계는 가족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어 노사분규 자체가 있을 수 없다”며 기업내 사내봉사단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였다.

연말연시 때만 찾아가는 봉사가 아닌 평상시에 소외계층을 찾아서 매월 정기적으로 봉사하는 고양온누리 라이온스클럽은 일산지역의 더욱 더 많은 회원확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따듯한 손길을 전해주기 위하여 전체 회원은 오늘도 웃음과 행복함이 넘쳤다.

모토모테크원 개요
모토모테크원은 전기 흡혈귀(전기 뱀파이어) 대기전력차단 전문기업으로 모든 전자제품의 대기전력(0와트)을 만드는 신기술로 대기전력 없는 전자제품시대를 활짝 열어가고 있다.
연락처

모토모테크 홍보팀
심은정 부장
031-920-83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