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그룹, 방과후 교실 150명 아동 대상 성탄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아주그룹(회장 문규영)은 방과후 교실인 ‘아주행복한공부방’ 아동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맞이 송년 행사 ’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주행복한공부방’은 저소득 맞벌이 또는 한부모 가정의 아동을 대상으로 방과 후 보호, 체험 활동, 심리 치료, 학습 지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주복지재단의 인재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아주행복한공부방 3호점 장애인 아동과 학부모, 1~2호점 청소년을 150명을 대상으로 23~24일 양일간 홍대에 위치한 호텔서교에서 개최되었다.

공부방 대상 아동들에게 풍요로운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서 산타로 분장한 임직원들이 참여한 이날 행사에는 사전에 아이들이 평소 갖고 싶은 선물을 개인별로 준비해 산타가 소원을 듣고, 선물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주복지재단의 염재열 부장은 “23일 행사에는 아동들뿐만 아니라 장애아동 부모도 초청했으며, 잠시나마 양육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주복지재단은 아주그룹의 사회공헌을 증진하기 위해 2005년 설립한 기관으로 아주 꿈나무 장학금 외에도 ‘아주 행복한 공부방’, ‘아주 특별한 여행’ 등 아동, 청소년 인재중심 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아주그룹은 1960년도에 설립되어 콘크리트, 레미콘 등의 건자재 사업을 기반으로 아주캐피탈, 아주IB투자, 아주모터스, 호텔서교, 하얏트리젠시제주 등 건자재, 금융, 부동산개발 사업영역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ju.co.kr

연락처

아주그룹 홍보팀
이승환 과장
02-3475-979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