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Daum 앱 통해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최초 공개

- 다음, 스마트폰용 ‘Daum’ 어플리케이션 통해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독점 공개

- 소녀시대의 미공개 영상 및 CF메이킹 필름 등 함께 볼 수 있어

- 모바일을 통한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를 지속 진행할 것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0-12-24 09:0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스마트폰용 ‘Daum’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의 신작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의 ‘첫눈에’로 12월 23일부터 28일까지 다음의 모든 모바일 서비스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서 즐길 수 있는 ‘Daum’ 앱을 통해 독점 공개되며, 이후 다음 뮤직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소녀시대의 2010년 활동 모습들과 CF 메이킹 필름 등으로 구성되어 평소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개성 있고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들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녀시대 ‘첫눈에’ 뮤직비디오는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Daum’ 앱을 실행한 후 첫 화면 하단의 전체서비스 보기 버튼을 선택한 뒤 뮤직비디오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된다.

다음은 이외에도 ‘Daum’ 앱을 통해 소녀시대와 함께 하는 음성 검색과 배경화면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소녀시대 테마 서비스를 제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음 윤정하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지난 10월부터 소녀시대가 다음의 광고모델로 다음의 여러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는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었다”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모바일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새로운 시도로서 큰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도 다음은 모바일을 통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지난 6월 스마트폰용 ‘Daum’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국내 포털 최초로 한국어 ‘음성검색’, ‘코드 검색’을 선보였으며 최근 선보인 ‘사물검색’뿐 아니라 앞으로 ‘음악검색’과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IPR&RETURNcomm
남향미 부장
02-6272-3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