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대중교통 고객감사 이벤트’ 개최
울산시와 울산 YWCA는 12월 24일 오후 2시 태화강역~롯데마트 구간에서 울산YWCA, 운수업계,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중교통 이용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이날 시내버스 승강장과 운행차량 내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산타 복장에 선물 보따리를 갖추고 대중교통 이용 홍보 리플릿, 손난로, 사탕 등을 시민들에게 전달하면서 감사의 뜻을 전할 계획이다.
한편 울산시는 2008년 10월부터 승용차 이용을 자제하고 대중교통 이용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매월 넷째 월요일을 ‘대중교통 이용의 날’로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올 한해 시민들의 대중교통 이용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홍보이벤트, 대중교통 이용의 날 5% 요금 할인제, 수익금 일부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 대한 무료탑승 행운 이벤트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대중교통과
황윤국
052-229-4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