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포츠, 홍명보 자선축구 온라인 독점 중계

- 다음, ‘홍명보 자선축구 드림매치’ 공식 후원 및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 중계, 스타인터뷰, 티켓공동구매 등 네티즌의 자발적 참여와 공유 유도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0-12-24 09:21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25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홍명보 장학재단이 주최하는 ‘셰어 더 드림 풋볼 드림 매치 2010’을 공식 후원하고, 온라인 독점 중계한다고 밝혔다.

다음 스포츠는 25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홍명보 자선축구 드림매치를 온라인으로 독점 생중계하고, 특집 페이지 (http://sports.media.daum.net/special/soccer/sharethedream2010), 스타인터뷰, 공식카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다음의 마이크로블로그 요즘(yozm)에서는 ‘홍명보 감독에게 물어보세요(http://yozm.daum.net/fun/specialInterview)’를 개설하고 스타인터뷰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평소 홍명보 감독이나 한국 축구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직접 묻고 홍명보 감독의 답변을 볼 수 있다.

또한, 특집 페이지에서는 정다래, 양준혁, 여민지 등 성공적인 행사를 기원하는 스타들과 출전 선수들의 인터뷰 및 관련 뉴스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홍명보 장학재단 공식카페 ‘리베로의 꿈(http://cafe.daum.net/hmbsharethedream)’을 통해 ‘셰어 더 드림’ 캠페인의 취지 등 상세 정보를 제공한다.

다음 김영채 스포츠팀장은 “다음은 매년 25일 열리는 이 행사에 네티즌들이 온라인상에서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느끼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도록 후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생활을 바꾸는 다음의 기업 철학에 맞게 다양한 제휴 및 지원 프로그램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홍명보 자선축구 드림매치’는 지난 2003년부터 8년째 매년 크리스마스에 열리고 있는 자선축구경기로 이를 통한 수익금은 홍명보 장학재단을 통해 가정 형편이 어려운 축구 꿈나무 후원에 쓰이고 있으며 올해는 광저우 아시안 게임에서 활약한 축구대표팀을 위주로 지소연과 여민지 등 여차 축구 스타들과 K리그와 J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 올스타들이 출전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IPR&RETURNcomm
남향미 부장
02-6272-3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