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정문학원, 2011년도 재수종합반 선행반 원생 모집

인천--(뉴스와이어)--수능 성적이 발표되고 난 연말, 벌써부터 일부 수험생들은 재수를 준비하기 위한 움직임을 서두르고 있다. 기왕 재수를 결심했다면 하루라도 빨리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기 때문이다.

하루라도 빨리 재수 준비에 들어가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주안정문학원에서는 오는 1월 3일부터 재수종합반 선행반을 개강한다. 전통있는 명문학원으로 재수 수험생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주안정문학원은 최강의 강사진은 기본이며 철저한 학생관리로 정평이 나 있다.

무엇보다 수험생들이 주안정문학원을 추천하는 이유는 일대일 질문시스템 때문이다. 토요일과 일요일을 이용한 주말 자율학습 시간에 일대일 질문도우미를 활용해 공부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최고의 달인이라 할 수 있는 기존 강사진 외에도 보조강사를 투입해 미분과 적분 등 부족한 과목을 완벽하게 정리해준다.

이런 이유로 주안정문학원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토요일, 일요일이 없는 학원’으로도 유명하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무조건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공부하게 될 뿐 아니라 일요일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공부에 매달려야 한다. 이것으로 타 학원에 비해 약 400시간 정도의 공부시간을 더 갖게 되는 것이다.

또한 철저한 학생관리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학원에서 그날 배운 내용을 요약 정리하여 담임선생님에게 확인을 받아야 하는 피드백 시스템도 수험생 자신에게 매우 효과적이라는 평가다. 게다가 매일 치러지는 외국어와 수리영역의 테스트를 통해 그날 배운 내용은 반드시 해결하도록 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선생님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 있다면 언제든 각 과목 선생님의 질문대기표에 기록해두고 순서를 기다려 질문을 할 수 있다. 또한 오후 자율학습 시간을 이용해 개인 과외를 받듯이 소수정예 특강을 받아 일대일로 실력을 점검하고 향상시킬 수도 있다.

10월 중순부터 실시되는 EBS 연계 추측문제도 주안정문학원을 유명하게 한 일등공신이다. 단원 별로 정리를 하고 4배수 예상문제를 특강해 주는데 지난 2010년 수능에서도 많은 문제를 적중시켰기 때문이다.

이번 수능에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수험생이라면 하루빨리 주안정문학원의 재수종합반 선행반을 통해 일찌감치 재수 준비에 들어가는 것은 어떨까.

인천 정문학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jm4411.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정문학원 개요
정문학원(구. 인천한샘학원)은 인천에 뿌리를내려 사회교육에 전념한지 26년째가 되었습니다. 전통있는 명문학원으로 재수 수험생들을 위한 최강의 강사진과 일대일 질문시스템, 철저한 학생관리로 성적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m4411.com

연락처

정문학원
류세형
032-867-4411

이 보도자료는 정문학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