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인디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 진행

- 다음, ‘인디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인디 음악 25곡 무료 감상 및 다운로드 제공

뉴스 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2010-12-27 09:18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 뮤직을 통해 실력 있는 인디 뮤지션들의 음악을 알리고 지원하는 ‘인디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디음악 25곡을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31일까지 ‘인디 뮤지션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언더그라운드를 주 무대로 활동하며 뛰어난 음악성과 잠재력이 있지만, 대중들과 쉽게 만나기 어려운 인디 뮤지션들의 음악 25곡을 네티즌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곡들은 ‘다음뮤직BAR(http://music.daum.net/playzone/specialBoard.do?boardId=725)’를 운영하는 다음뮤직 담당자들이 직접 선곡한 곡으로 언니네 이발관, 국카스텐, 10cm 등 실력파 인디 뮤지션들이 부른 곡들이 포함되어 있다.

해당 곡들은 다음이 음원 권리자와 비용 등에 대한 합의를 마친 곡으로 이용권이 없이도 12월 31일까지 무료로 전곡을 감상할 수 있으며, 무료 MP3 다운로드 및 BGM 설정도 가능하다.

다음 최문희 엔터서비스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네티즌들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인디음악들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단순히 감상에 그치지 않고 마음에 드는 뮤지션의 앨범 CD나 MP3 등을 구매한다면 인디 뮤지션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향후에도 인디 뮤지션들을 알리고, 도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인디 음악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기업커뮤니케이션팀
이용욱
02-6718-0828

PR 회사 IPR&RETURNcomm
남향미 부장
02-6272-3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