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최상의 화질 구현이 가능한 프린터 출시
- LG와 HP가 손잡고 내놓은 첫 번째 제품
- 인쇄화질 개선 신기술 ‘멀티잉크드롭’ 방식을 적용한 제품
- 저소음, 절전형, 컴팩트 디자인으로 가정용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
‘LIP2210’은 기존의 잉크젯 복합기 4개 모델 외에 인쇄 화질을 개선하여 주는 신 기술을 적용한 실속 보급형 잉크젯 복합기이다.
이 제품은 인쇄, 복사, 스캔 3가지 작업이 가능한 복합형 제품으로 컴팩트한 사이즈는 물론, 흑백인쇄기준 분당 최대 20장, 컬러인쇄는 16장이 가능하며, 4800dpi급의 높은 해상도를 구현한다.
특히 ‘멀티 잉크 드롭’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접목하여 뛰어난 화질을 구현하고 있다. 이 방식은 동일한 크기의 잉크방울을 분사하여 이미지를 표현하던 기존의 방식과 달리, 기존 잉크 방울 사이에 미세한 잉크를 추가로 분사하여 좀 더 세밀한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긴급인쇄 기능도 갖추고 있어 흑백/칼라 2개의 카트리지 중 한쪽의 잉크가 다 소모되어도 나머지 하나의 카트리지에 잉크가 남아 있으면 인쇄가 가능하다. 따라서 한쪽 카트리지의 잉크만 떨어져도 인쇄가 불가능하던 기존의 불편을 제거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남아 있는 잉크를 최대한 사용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LIP2210’은 인쇄 소음이 50dBA 수준의 저소음, 소비전력이 인쇄 시 9와트인 절전형 제품으로 친환경제품이라 할 수 있다.
제품 가격: 11만원 (LG전자 출하가 기준)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리엔에이치커뮤니케이션즈
김보람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