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고택을 널리 알려라…경북고택 알리기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0-12-27 11:32
서울--(뉴스와이어)--경상북도에서는 한국의 멋과 전통의 만남, 경북고택을 주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상북도와 경북미래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이벤트는 2011년 1월 14일(금)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북고택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경북고택에 대한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경북고택 및 경상북도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접속하여 미션1인 ‘경북고택 사행시 짓기’와 미션2인 ‘카페나 블로그에 경북고택 위젯달기 또는 이벤트 페이지 스크랩하기’,‘체험해 보고 싶은 고택 사진 퍼가기’, ‘경북고택의 사진을 사용하여 카페나 블로그에 콘텐츠 만들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벤트에 참가하면 되며 미션 1, 2를 모두 수행한 사람 중에 우수작을 선정하여 여행경비 50만원(1명), 여행경비 20만원(3명),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문의하면 된다.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http://www.tourtalker.co.kr/sub_event/101217_kbuk_...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