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CEO 맞춤형 ‘스마트 경영 강좌’ 개설

- 모바일 기업경영 사례 중심으로 한 ‘CEO 모임 맞춤식 강의’

- CEO 전용 모바일 경영 솔루션 ‘스마트 CEO’ 소개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0-12-27 11:49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012510, 대표 김용우)은 모바일 빅뱅시대를 맞아 국내 기업 최고경영자(CEO)를 대상으로 한 무료 ‘스마트 경영 강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출현은 ICT 기업뿐만 아니라 전 산업에 걸쳐 다양한 형태의 이슈를 양산하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그동안 업계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요청에 의해 모바일 혁명이 가져올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한 강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강의 내용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면서 이를 보다 체계화하고 다양화하여 ‘CEO 맞춤형 강좌’로 상시 개설했다.

강좌는 스마트 빅뱅 속에서 변화하는 기업 경영환경의 전반에 걸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스마트폰의 대중화 추세와 기업의 모바일 마케팅 사례, 스마트폰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는 기업경영 사례, 그리고 기업의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용사례 등의 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본 강좌를 신청하는 CEO모임의 성격과 특성을 반영한 맞춤 강좌로 ‘찾아가는 서비스’를 구현한다.

더존비즈온은 또한 ‘스마트 경영 강좌’를 통해 자사의 모바일 경영 솔루션인 ‘Smart CEO’를 스마트 기업경영의 사례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좌는 CEO 조찬모임, 최고경영자 교육과정, CEO 친목모임 등 20인 이상의 CEO 커뮤니티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더존비즈온의 CEO 전용 상담센터(1688-7006)로 문의하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더존비즈온의 이중현 부사장은 “양질의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얻고, Q&A 등을 통해 수렴된 최고경영자의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할 수 있어 일거양득”이라고 전하며, “고객의 요구를 실질적인 최상의 가치로 구현하는 서비스로 상생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 ‘Smart CEO’ 란
ERP No.1 기업인 더존비즈온과 통신 No.1 기업인 SK텔레콤이 함께 제공하는 상용 B2B 서비스로, 기업의 전사적 자원관리(ERP) 시스템과 연동해 CEO의 관점에서 다양한 경영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경영 솔루션이다.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마케팅부
홍보팀 박경택 차장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