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수제맞춤정장 ‘압구정 M.Dandy’, 캐치프라이스에서 50% 할인
소셜커머스업체 ‘캐치프라이스’에서는 12월 29일 단 하루만 이태리원산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원단100%로 맞춤수제 제작하는 정장을 매장 판매금액의 52%로 파격적으로 할인하여 20분에게만 한정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50주년기념 할인행사로 제공되는 것인데, 이번 특별할인 프로모션은 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사이트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이번기회를 통해 최상위계층만이 선택하는 브랜드를 경험하는 올겨울 실속파 패션리더가 되는 것은 어떨까 기대한다.
50년전통을 이어온 M.Dandy는 지난 1984년 명동 ‘미성’ 이라는 매장을 시작으로 30년간 한결같이 명품수제정장을 고집하고 지켜온 대표 우병천 씨가 있다. 우대표의 아버지 또한 1960년 소공동에서 수제맞춤정장점을 운영하였으며 명장가문을 이어받은 우대표는 패브릭선택에서부터 재단, 검품까지 가업을 이어받은 명장출신답게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하나하나 직접체크하며 만들어낸다.
또한 기성세대에서부터 요즘 젊은 세대까지를 어우르는 트렌디함이 패턴제작과 재단에 묻어나기로 유명한데, 그게 다 선친의 영향으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한다. 우 대표는 “진정한 좋은 옷은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세련됨이 묻어나야하는 것은 물론, 오래입어도 질리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며 트렌디한 유행과 실속을 동시에 강조하고 있다.
이런 이유때문인지 압구정 M.Dandy매장에는 “양복장인이 만드는 점포라는 입소문이 돌면서 스포츠스타, 연예인, 국회의원, 변호사 등이 단골로 되었다”고 한다. 특히 아나운서 오OO, 탤런트 전OO 씨도 자주 찾는다고 할 만큼 유명하다.
본상품의 판매는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사이트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