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스마트 픽’ 본점 이어 청량리점 확대 시행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0-12-28 09:53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스마트 픽’ 서비스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청량리점으로 확대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마트 픽(Smart Pick)’이란 롯데닷컴 온라인사이트로 주문한 상품을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찾아갈 수 있는 신개념 픽업 서비스다.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지난 6월 온라인몰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백화점 쇼핑을 즐길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이나 워킹맘에게 호응이 높은 편.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매장에서 즉시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어 온라인몰의 교환 및 반품 절차를 까다로워하는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다.

지난 하반기 스마트 픽 서비스는 매달 30~40% 대의 매출성장율을 보이며 이용객이 꾸준히 증가해왔다. 롯데닷컴은 2011년, 본점과 청량리점을 필두로 스마트 픽 서비스를 전국 롯데백화점으로 확대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리뉴얼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현빈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촬영지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량리역과 연계된 데다 백화점과 마트, 시네마 등이 한데 모여 규모 면에서나 유동인구 면에서 청량리의 랜드마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롯데닷컴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의 스마트 픽 서비스 확대시행을 알리기 위해 오는 1월14일까지 굵직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 ‘스마트 픽을 외쳐라’ 행사는 3층 샤롯홀에서 아침 일찍부터 진행된다. ‘스마트 픽’이라고 외쳐 음성인식에 성공한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을 1인2매씩 증정하는 것. 30일과 31일 양일간에는 ‘부담없이 차 끌고 오세요’라는 컨셉에 맞춰 자동차 키와 스마트 픽 로고를 핸드폰으로 찍어오는 고객 3000명에게 주유상품권(1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스마트픽 이용고객에게는 스마트팩 쿠폰북이 증정된다.

2010년의 마지막 날인, 12월31일에는 고객참여형 깜짝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2011년엔 지난 한 해의 좋은 추억만 가져갈 수 있도록 롯데닷컴 ‘스마트 픽’이 즐거운 쇼핑을 제안한다는 내용이다.

롯데닷컴은 1월14일까지 청량리점에서만 이용가능한 특별할인상품을 선보인다. CK진, 오휘, 롯데백화점 갈비 등 국내외 유명브랜드의 백화점 상품을 매일 한 상품씩 선정해 최소 30%에서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하는 것. 설 명절과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40만원 대 정장을 20만원 대에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담당과장 이유리
02-3668-8821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대리 기라미
02-538-69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