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홍남진 사무관 근정포장 받아

광주--(뉴스와이어)--광주시는 사회복지과 홍남진(52세) 사무관이 올해 정부합동평가 결과 전국 광역자치단체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데 기여한 공로로 근정포장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홍 사무관은 2009년부터 사회복지과에서 생활보장담당·장애인복지담당·복지정책담당을 두루 거쳐 근무하여 왔으며,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각종시책의 효율적 추진 및 일자리 창출, 장애인복지 증진시책의 개발 및 지원확대, 다양한 사회양극화 해소 사업추진 등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광주시는 전국 광역자치단체를 대상으로 한 정부합동평가에서 사회복지, 안전관리, 중점과제 등 3개 분야에서 최고등급인 ‘가등급’을 받아 울산과 함께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재정인센티브로 25억 5천만원의 특별교부세를 받았다.

홍 사무관은 “공무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고, 팀원들이 열심히 해준 덕분으로 과분한 상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더욱 노력해 시민이 행복한 창조도시 광주 건설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광주광역시 사회복지과
사무관 홍남진
062-613-32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