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회 5대 회장에 이수태 현대산기 대표 추대

2010-12-29 02: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산기 대표인 이수태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하 이노비즈협회) 수석부회장(사진)이 2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서 열린 이노비즈협회 이사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추대됐다.

이수태 회장후보는 내년 2월 중 협회 정기총회의 인준을 거치면 한승호 현 회장에 이어 임기 2년의 회장으로 취임한다.

이수태 회장후보는 1961년 경북 영양 출신으로 국립 진주산업대학교 졸업, 창원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사, 동 대학원 경영학 박사를 취득했했다. 1991년부터 지금까지 선박 제조 및 조선 해양 플랜트 분야 업체인 현대산기 대표로 재임해왔다.

2006년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2007년 모범중소기업인 국무총리표창을을 받은 바 있으며, 경남조선기자재협동조합 이사장, 창원상공회의소 상공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특히 지난 12월 13일 발족한 동반성장위원회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2005년부터 이노비즈협회 경남지회장을 4년간 역임했으며, 2009년부터 협회 수석부회장으로 활동 중이다.

이 회장후보는 결단력과 추진력을 동시에 갖췄으며, 직선적이고 우직한 성품의 소유자라고 평가 받고 있다. 또한 지역 내 창원지검 범죄피해지원센터 부이사장, 창원중부서 행정발전위원장 등의 사회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개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즉 이노비즈기업을 회원으로 하는 경제단체이다. 이노비즈(INNOBIZ)란,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에 근거하여 오슬로매뉴얼(OECD에서 개발한 기술혁신 평가 매뉴얼)에 의하여 2단계의 기술성 심사를 통과하여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혁신기술을 보유한 핵심 기업군이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인증 관리기관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에 본회를 두고 있으며, 전국 9개 지회(충북, 대전세종충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전북, 광주전남, 제주)를 운영 중이다.

http://innobiz.or.kr

웹사이트: http://www.innobiz.or.kr

연락처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외협력팀
02-2187-9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