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와 가슴 따뜻한 사랑 함께 나눈 사회복무요원들

대전--(뉴스와이어)--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이국재 센터장)는 12월 28일 보건복지분야 직무교육을 수료한 사회복무요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 동아리 가온누리 회원 10여명과 함께 대전 동구 천동에 위치한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12월 정기봉사활동을 하였다.

특히 이 날은 모범교육생으로 구성된 가온누리 회원들이 정기총회를 마치고, 보다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자 계획된 봉사활동이라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사회복무요원들은 굿프랜드 지역아동센터에서 아동 약 20여명에게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마음을 담아 다과회를 열었으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굿프랜드지역아동센터 이창희 원장은 “사회서비스 분야에서 복무하는 사회복무요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전해지는 것 같아서 감사하다”고 하였으며,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 이국재 센터장은 “연말을 보다 의미있게 보내기 위해 봉사활동을 선택하는 건강하고 가슴이 따뜻한 사회복무요원들이 있기에 우리나라 보건·복지의 미래가 더욱 밝아지는 것 같다고 하였으며, 앞으로도 가온누리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21세기 지식기반 인재경영의 핵심분야인 교육훈련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교육전문기관으로, 보건복지관련 공무원 및 종사자의 전문성향상과 대국민 서비스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이다.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대전사회복무교육센터
전영주
042-257-32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