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손수만든 배냇저고리 430벌 미혼모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사장 홍준기, www.coway.co.kr)가 27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동교동에 위치한 동방사회복지회를 방문해 직원들이 손수 만든 배냇저고리와 미혼모 지원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웅진코웨이는 자립이 어려운 미혼모들을 돕기 위하여 사회복지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사내직원을 대상으로 ‘미혼모아기에게 배냇저고리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 총 430개의 배냇저고리를 만들었다. 직원들의 정성이 담긴 430개의 배냇저고리는 추운 겨울 이웃의 도움이 절실한 미혼모의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배냇저고리 제작 및 지원금은 웅진코웨이 온라인 사내제안제도인 상상오션을 타사에 분양하고 각 업체로부터 받은 1천 3백만원의 사회공헌기금으로 마련되었다.

전달식에 참석한 전략기획본부장 김상준 상무는 “소외계층의 아이들도 따듯한 연말과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배냇저고리와 함께 상상오션 분양금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회공헌 및 기부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UN 경제사회이사회(ECOS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부여받은 단체로, 1987년 시민참여로 설립된 국내 자생NGO다. 사회적 불평등과 복지 공백에 대응하기 위해 돌봄, 교육, 위기가정, 의료사각지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자립과 지속가능한 삶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국
팀장 백민호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