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택시운송사업조합 복지만두레 동참

대전--(뉴스와이어)--대전광역시는 12월 29일 오후 3시 시청 응접실에서 염홍철 대전광역시장 과 김성태 대전시 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만두레 사업비 기탁식’을 가졌다. 이에 대전시 택시운송사업조합도 어려운 시민을 위한 복지만두레 사업에 동참 하게 되었다.

이날 대전 택시운송사업조합 김성태 이사장은 염홍철 시장에게 나눔과 섬김의 복지만두레가 추진하는 1만세대 결연사업에 써달라며 500만원을 시에 기탁 하였다.

이와 함께, 지난 5월 봉사회를 발족하여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어려운 이웃돕기, 환경개선 등의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는 법인택시 봉사회 박명하 회장 등 20여명의 회원은 앞으로도 더 많은 회원의 참여를 유도하여 대전시가 추진하는 나눔과 섬김의 복지만두레에 적극 참여하여 어려운 시민을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염홍철 시장은 이날 기탁식에서 “대전택시 운송조합이 모범적으로 복지만두레에 참여하여 주심에 감사 드린다”며 “함께 어려운 시민을 위해 노력한다면 우리 대전에 소외된 사람, 소외된 지역이 없는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대전 택시봉사회가 대전시와 협력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 해주길 거듭 당부했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복지정책과
담당자 김정태
042-600-35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