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차세대 프리미엄 풀HD 프로젝터 HD87 출시

- 최대 80000:1의 고명암비를 지원해 선명한 화질 구현

- 표준 렌즈 외, 망원 렌즈와 고정 와이드 렌즈를 옵션으로 판매

뉴스 제공
옵토마
2010-12-29 10:42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DLP® 프로젝터 1위 브랜드인 옵토마(아시아 대표 테리 쿼-Telly Kuo, www.optoma.com)는 금일 파워풀한 퓨어모션 엔진 및 퓨어 렌즈 시프트 기능을 탑재해 한 층 깊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고품격 홈시어터용 풀HD 프로젝터 ‘HD8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옵토마의 ‘HD87’은 텍사스 인스트루먼트(TI)사의 1080p 풀HD DMD 칩 및 6분할 컬러휠을 탑재하였으며, 1700 안시루멘의 밝기와 최대 80,000:1의 고명암비를 지원하여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구현한다. 특히 LCD 프로젝터의 약 세 배에 준하는 최대 800:1의 안시 명암비(ANSI Contrast Ratio)를 지원, 더욱 깊은 화질을 제공해 입체감 있는 화면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옵토마의 ‘HD87’은 매끄럽고 섬세한 화면 구현을 가능케 하는 영상처리 기술인 퓨어엔진(PureEngine™)을 탑재해 한층 더 세밀하고 매끄러운 영상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퓨어엔진에는 동영상의 떨림 현상을 보강하는 동시에 수정처럼 섬세하고 깔끔한 화질을 재현하는 차세대 퓨어모션(PureMotion™) 기능과 영상 윤곽의 섬세함을 살려 또렷함을 더하는 퓨어디테일(PureDetail™)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최적의 화질을 통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HD87’ 은 퓨어 렌즈 시프트(Pure Lens Shift™)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프로젝터 하단에 위치한 두 개의 레버를 통해 렌즈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설치를 용이하게 할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공간에서 프로젝터를 활용할 수 있다. ‘HD87’은 표준렌즈 외에 고정 와이드 렌즈와 최대 1.5배까지 줌이 가능한 망원 렌즈를 옵션으로 판매해 사용자가 사용 환경에 최적화된 렌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옵토마의 ‘HD87’ 은 고급 다이내믹 블랙(DynamicBlack™)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빠른 반응 속도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깊이 있는 검은색을 표현, 격조 있는 영상미를 구현한다. 또한 ‘HD87’ 은 입력 장치를 통해 입력된 색과 출력 장치에서 나타나는 색의 불일치를 제거하는 CMS(Color Management System)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정확한 컬러 표현을 가능하며 미세한 색감까지도 조절할 수 있다.

옵토마의 테리 쿼 아시아 대표는 “다양한 풀HD 프로젝터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홈 시어터용 프로젝터 시장을 선도하고자 옵토마의 차세대 프리미엄 풀HD 프로젝터 ‘HD87’를 출시하게 되었다” 라며, “’HD87’은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프로젝터로 더욱 섬세하고 매끄러운 영상을 구현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HD87’(표준렌즈 탑재)의 소비자 가격은 359만원으로, 2011년 1월 1일부터 옵토마의 국내 총판을 통해 유통,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관련 문의: 옵토마 고객 상담 전화(080-344-0004)

웹사이트: http://www.optoma.com

연락처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인자혜 대리
02-6250-98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