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시크릿 가든’ 이필립백, 길라임 인형 단독 판매

뉴스 제공
SK텔레콤 코스피 017670
2010-12-29 10:38
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PPL 상품을 스타샵(http://www.11st.co.kr/html/StarShopMain.html)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드라마 인기만큼이나 주인공들의 의상이나 소품도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운데, 11번가에서 시청자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PPL 상품을 독점 판매하는 것. ‘시크릿 가든’ 속에서 주목 받고 있는 ‘메신저 백(12만원, 일명 이필립백)’과 ‘라스카 뮤(13만9500원, 일명 길라임 인형)’ 인형이 바로 그것이다. 해당 상품의 고객 문의 및 판매도 시청률과 함께 동반 상승하고 있다.

‘이필립 백’으로 불리는 백스 바르셀로나(VAX BARCELONA) 메신저 백은 유럽 및 아시아 등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스페인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안전한 수납기능을 갖춘 패션백으로 노트북, 아이패드 등 전자기기의 휴대가 늘어남에 따라 찾는 이들이 급격히 늘었다. 내부 고정벨트와 충격방지 쿠션은 외부 충격으로부터 노트북, 넷북 등을 보호하고, 넉넉한 크기의 7개 포켓은 알찬 수납기능을 자랑한다. 12만원.

시크릿 가든의 헤로인 길라임 인형 ‘라스카 뮤’도 판매가 기대되는 상품. 매회 극중 길라임방에 등장해 화제를 낳고 있는 화이트, 블랙의 특대 사이즈(앉은키 90cm)인형이다. 큰 귀, 긴 꼬리와 특유의 빨간 목도리, 장화를 신은 외모로 드라마 팬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13만9500원.

11번가 스타샵 손보형 MD는 “스타샵에서는 ‘시크릿 가든’ 속에 등장하는 이필립 메신저 백, 길라임 라스카 뮤 인형뿐 아니라 시크릿 가든 달력, 파일홀더 등 눈길을 사로 잡았던 인기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며, “향후 윤상현의 프로포즈 반지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드라마 속 네 주인공의 서로 다른 패션 스타일과 소품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T커머스플래닛 11번가
최이철 매니저
070-7400-3014
이메일 보내기

애플트리 PR컴퍼니
홍경화 대리
070-7115-03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