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심파나9 소프트웨어, DCIG로부터 ‘베스트-인-클래스’ 등급 선정
-‘2011년 DCIG 가상화 서버 백업 소프트웨어 구매자 가이드’에서 탑 스팟에 선정
-가상화 서버 보호 소프트웨어 제3자 업계 평가에서 전반적인 기능성 및 베스트-인-클래스 관리 능력을 위한 최고 점수로 경쟁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뛰어넘어
보고서에 따르면, 컴볼트는 시장에서의 경쟁 솔루션과 비교했을 때 전반적으로 우월한 기능성이 ‘베스트-인-클래스’ 영광을 차지하는 기반이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기술, 관리, 백업, 복구, 디듀플리케이션, 미디어 및 지원 등 전반적으로 아우르는 7개의 카테고리에서 우수함을 증명했다. 컴볼트는 EMG, 시만텍, CA, IBM을 비롯한 Veeam과 같은 포인트-레벨 가상화 소프트웨어 업체를 포함한 레거시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보다 높게 평가되었다.
또한 컴볼트는 가상화 서버 관리 카테고리 분야에서도 ‘베스트-인-클래스’에 선정되었다. DCIG 인용에 따르며,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카테고리에서 가장 두드러진 소프트웨어였으며, 다른 탑 랭킹에 속한 업체도 동일한 수준의 관리 기능 및 기능성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했다.
24개 업체를 대상으로 평가가 진행된’2011년 DCIG 가상화 서버 백업 소프트웨어 구매자 가이드’는 가상화 서버 보호 소프트웨어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130여 문항이 포함된 설문지와 사용자 인터뷰를 기반으로 진행됐으며, 오늘날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는 이슈에 따른 점수와 랭킹을 적용했다.
가상화 서버 도입에 대한 비즈니스 가속화 및 괄목할만한 비용 절감 실현
오늘날 데이터센터 이동이 현대화 및 가상화 아키텍처로 급격히 이행됨에 따라, 기업은 데이터 스토리지 복잡성 증가, 폭발적인 정보 증가, 규제요구 및 모바일 업무 환경에 대한 높은 요구 등 중요한 비즈니스 문제에 직면하게 된다.
컴볼트의 수상에 빛나는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최신의 데이터 및 정보 관리 접근법을 기반으로 한 자동화 및 확장 가능한 데이터센터를 가능케 하는 능력을 고려했다. 유일무이하게, 컴볼트는 기업 위기 감소, IT 운영성 향상, 비용 절감을 돕기 위한 가상화 및 물리적 서버 환경을 위한 단일 백업 애플리케이션 접근법을 기반으로 복잡성을 현격히 줄였다.
컴볼트의 스냅프로텍트(SnapProtect) 기술은 수천 이상의 가상화 머신의 빠른 보호와 복구를 제공함과 동시에 레거시 스트리밍-백업 접근을 제거하기 위해 업계 선두의 하드웨어 어레이 기반 스냅샵을 포함한 인텔리전트 애플리케이션 에이전트를 통합했다. 리얼월드의 테스트에서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17분 동안 무려 500개의 가상화 머신을 보호할 수 있음이 입증됐다.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또한 날마다 멀티플 복구 포인트를 포함한 통합 파일, 볼륨 레벨 복구뿐만 아니라, 파일 서버를 위한 자동 보호와 자동화 발견 등 증가하는 가상화 머신에 대한 관리 유연성을 제공한다.
데이터 관리에 대한 모듈러 접근법인 단일 플랫폼을 포함해 컴볼트는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솔루션 계층에서 백업 및 아카이빙 데이터의 이동에 대한 비용 및 복잡성을 줄여준다.
컴볼트코리아 개요
컴볼트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라는 기업 비전 아래 고성능 데이터 보호 및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리 단순화 기능을 제공하는 단일 정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컴볼트의 독보적인 단일 플랫폼 아키텍처를 통해 기업은 급증하는 데이터, 비용 및 위험 요소에 대해 이전과 다른 높은 수준의 관리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컴볼트의 솔루션은 단일 코드를 공유하며 최상의 데이터 보호, 아카이빙, 복제, 검색 및 리소스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전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컴볼트가 제공하는 효율성, 높은 성능, 신뢰성 및 관리 성능을 높이 평가하여 컴볼트를 선택하고 있다. 컴볼트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틴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mvault.com/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