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스마트폰 앱 출시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에서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을 수 있고 조회도 가능하다. 또한 전자세금계산서를 국세청으로 전송하고 전송 처리 상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 거래처 정보 검색을 하고 거래처 위치를 지도에서 확인하고 통화하는 기능도 제공된다. 아이폰용 어플은 1월 중순 오픈된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의 오동균 전무는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는 기존의 네이트온 메신저 상에서 발행 및 수신기능에 이어 스마트폰 어플 출시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가 추가됐다.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는 이처럼 갖가지 편의 기능과 완벽한 ERP 연동 등 사용자별로 서로 다른 업무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내년도 법인 사업자에 대한 전자세금계산서 의무화로 이용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사용자 편의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문의:(주)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1688-5226)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개요
2007년 설립된 비즈니스온은 350만 누적 고객사를 보유, 매출액 기준 1000대 기업 중 약 40% 기업이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서 브랜드 스마트빌을 필두로 전자계약, 스마트 MI 등 수많은 연동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내 전자문서 유통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bill.co.kr
연락처
홍보대행 케이펍
김명희
02-545-8673
이 보도자료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