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교무부처장 등 신임 부처장급 8명 임명

-2012년 까지 2년간 임기 수행하며 대학발전 견인

전주--(뉴스와이어)--전북대학교(총장 서거석)가 12월 22일자로 신임 부처장 및 부속기관장 8명에 대한 인사를 확정하고, 29일 오전 사령장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부처장급 보직 인사에 따르면 교무부처장에 김환규 교수(자연대 생물공학부), 교수학습개발센터장(교무부처장) 임은미 교수(사범대 교육학과), 학생부처장 신충균 교수(인문대 일어일문학과), 기획부처장 윤영상 교수(대학원 BIN융합공학과) 등이 새로 보직을 맡게 됐다.

또한 발전지원부처장에 김 용 교수(인문대 문헌정보학과), 홍보부처장에 이 호 교수(의학전문대학원), 기술사업화센터장에 권대규 교수(공대 바이오메디컬공학부)가 각각 임명됐다.

이에 따라 이들은 오는 2012년 12월까지 2년간 임기를 수행할 예정이다.

이날 서거석 총장은 “최근 우리 대학은 다양한 분야에서 변화와 혁신을 지속해 오며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새롭게 보직을 맡게 된 교수님들께서 전북대가 더욱 큰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전북대학교 개요
전북대학교는 전라북도 전주시에 소재한 대한민국의 거점 국립대학교이다. 1947년 호남권 최초의 국립대학교로서 설립됐다. 캠퍼스는 전주시, 익산시, 고창군 등에 있다. 현재 4개 전문대학원, 14개 단과대학, 100여개의 학부·학과 및 대학원, 특수대학원을 갖춘 지역거점 선도대학으로 성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chonbuk.ac.kr

연락처

전북대학교 홍보부
063-270-43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