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차량수리 부문 KS인증 획득
-수입차 업계 최초 한성자동차 서비스 센터 5곳 KS 인증 취득, 우수한 서비스 품질 인정 받아
-적극적인 서비스 인력 교육 및 서비스 운영 시스템 지원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KS 서비스 인증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인증 제도로, 40개 항목에 대한 사업장 심사 (2일)과 실제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1일)을 포함, 총 3일간 실시된 현장 심사를 거친 후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한성자동차는 서비스 운영체계 및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 관리, 고객 사전 및 사후 서비스 등의 부문에서 두루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KS 서비스 인증을 취득한 한성 서비스센터는 용답 서비스센터, 성산 서비스센터, 백현 서비스센터 성수 서비스센터, 방배 서비스센터 등 총 5곳이다.
한성자동차 이건웅 대표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 5곳이 동시에 KS인증을 획득하며 한성자동차가 한 차원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수입차 업계의 리더로서, 차량의 판매뿐 아니라 애프터 서비스에서도 더 큰 신뢰와 만족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 개요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주식회사는 1985년 10월 설립과 동시에 강남 신사동에 업계 최초로 사무실 및 전시장을 개설하여 본격적인 수입차 시대를 열었다. 한성자동차㈜는 세계 최고의 명성을 자랑하는 메르세데스-벤츠를 판매하는 회사라는 이름에 걸맞은 완벽한 조직을 갖추고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ung.co.kr
연락처
SMC
석지윤
02-3445-74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