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대한장애인체육회 웹메일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0-12-31 11:52
서울--(뉴스와이어)--웹메일 솔루션 개발사인 나라비전(대표이사 한이식 nara.co.kr)은 대한장애인체육회 웹 메일 시스템 업그레이드 구축 사업을 완료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기존 사용 중이던 웹 메일 시스템의 노후화를 개선하고, 메일을 통한 첨부파일들의 크기가 급속도로 커지고 있는 추세에 맞추어 대용량메일 기능과 함께 향후 모바일 환경까지 고려하여 스마트 폰 전용 메일시스템도 함께 구축하는 등 사용자들 편의성을 위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구축된 메일 시스템은 나라비전에서 개발한 KEBI Mail 5.0버전으로 기존 메일 시스템과 비교하여 메일 송수신 처리속도가 향상되었으며, 개인 취향에 맞는 스킨 컬러를 사용자들이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메일 시스템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방편으로 사용자 별로 별도의 보안 편지함을 생성하여 편지함 접근 시 비밀번호 입력해야만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나라비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구축한 메일 시스템을 통해 대한민국 장애인선수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대한장애인체육회에서 보다 편리한 업무환경이 제공됨으로써 장애인들의 체육활동 업무를 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