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공짜로 음식 맛볼 수 있는 e-시식코너 오픈

- 매월 선정 메뉴 무료로 배송, 맛보고 평가하는 ‘옥션 시식단’ 코너 론칭

- 평가서 작성한 시식단에게는 1만 포인트와 해당식품 전용쿠폰 증정

뉴스 제공
옥션
2011-01-03 09:19
서울--(뉴스와이어)--옥션(www.auction.co.kr)이 온라인 시식코너를 3일 오픈했다.

옥션은 매월 시식메뉴를 선정해 신청 고객 400명에게 무료로 발송해주고, 맛에 대한 평가를 받는 ‘옥션 시식단’ 코너를 오픈했다. 이번 코너는 온라인몰에서도 식품 구매에 앞서 직접 맛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먹거리에 대한 신뢰를 더욱 강화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시식코너의 메뉴는 매월 옥션에서 판매되고 있는 식품 중 1가지씩이 선정될 예정으로, 매월 지원자중 추첨을 통해 시식단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시식단에게는 시식메뉴 샘플이 무료로 배송되며, 이중 시식 후 시식평가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포인트와 함께 해당 식품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쿠폰을 증정한다. 시식을 원하는 고객은 해당 코너 게시판에 지원동기를 간단히 작성해 신청하면 된다. 매월 한 ID당 한번 신청 가능하다.

1월의 시식메뉴는 주식인 ‘쌀’로, 오는 9일까지 모집된 시식단에게 옥션이 지난 10월 5개 지역 농협과 제휴해 출시한 ‘햇살이랑’ 쌀 5종을 각 1kg씩(총 5kg) 발송할 예정이다. 시식 후 평가서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햇살이랑’ 쌀 전용 10% 할인쿠폰과 1만 포인트를 증정할 계획.

‘옥션 시식단’ 코너는 상설 운영되며, 시식단 신청을 비롯, 매월 시식단이 작성한 테마 상품에 대한 평가, 해당 식품에 대한 조리법, 좋은 상품 고르는 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옥션 마트운영사업팀 이택천 팀장은 “오프라인 시식코너에서 착안, 온라인에서도 구매 전 부담 없이 무료로 맛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며 “그간 온라인 식품 구매에 심리적 장벽을 느꼈던 고객들에게도 온라인 식품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신뢰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uction.co.kr

연락처

옥션 홍보팀
박지영 과장
02-589-7018

홍보대행 오리온커뮤니케이션즈
최정은 과장
02-753-30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