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2011년 시무식 개최

― 89기 경영슬로건 ‘도전, 신 가치 창조’…‘신 성장동력 확보’ 등 4대 경영지표 제시

뉴스 제공
유한양행 코스피 000100
2011-01-03 11:51
서울--(뉴스와이어)--유한양행(대표이사 사장 최상후, 김윤섭)은 1월 3일 본사 대연수실에서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시무식을 갖고 ‘도전, 신 가치 창조’라는 경영슬로건 아래 제89기 사업기를 힘차게 시작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최상후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2010은 약업계의 시장 및 외부환경 변화에 따른 매우 힘든 한 해였다. 하지만 이처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주신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88기 성과를 평가했다.

이어 ‘▲ 목표달성 전략 경영, ▲ 신 성장동력 확보, ▲ R&D 성과창출, ▲ 미래지향 변화실행’을 4대 경영지표로 제시한 후, “현 경영환경 하에서는 아무런 변화 없이 단지 현 상태를 유지하거나 안주하는데 그쳐서는‘생존’조차 장담할 수 없으므로, 우리 모두가 다른 새로운 사고와 행동으로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야 하겠다”라고 전제 후 “기업은 사람의 몸과 같아서 조직 내부에서 심장이 뛰고 피가 돌고 살이 올라야 한다. 심장과 같은 뜨거운 열정과 도전의식이 한 데 모여 위기를 극복하고자 노력한다면, 우리는 어떠한 어려움도 단숨에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임직원의 노력을 당부했다.

시무식에 이어 전 임직원은 신년 하례를 통해 지난 1년간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신묘년 새해 힘찬 출발을 굳게 다짐했다.

유한양행 개요
유한양행은 ‘가장 좋은 상품을 만들어 국가와 동포에게 도움을 주자’라는 유일한 박사의 정신으로 1926년 설립됐다. 창업 이래 지금까지 신뢰와 정직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우수한 의약품 생산과 국민 보건 향상에 매진해 왔다.

웹사이트: http://www.yuhan.co.kr

연락처

유한양행 홍보팀
과장대리 김종원
02-828-00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