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서비스 테크니션’ 영상 공개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BMW 서비스센터에서 근무 중인 국가 공인 자동차 정비 기능장들이 함께 참여해 제작한 BMW 서비스 테크니션 영상을 본격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 출연한 BMW 국가 공인 기능장들은 파란 장갑을 낀 손으로 다양한 BMW 모델의 실루엣을 표현하고, 빗길, 오프로드 등 다양한 도로 주행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습을 위트 있고 따뜻한 퍼포먼스 형태로 표현했다.

이들 기능장들은 이번 영상에 직접 출연해 BMW 프리미엄 AS 서비스가 약속하는 ‘최고의 기능장들이 어떤 상황에서나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책임진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친숙한 서비스센터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했다.

이번 영상은 국내 고객들이 외부 정비소에서의 비전문적인 수리나 부품 사용을 통해 차량에 위험이 생기고, 고객들의 불이익이 증가되고 있는 가운데, BMW 공식 서비스 센터가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안전을 보장하겠다는 취지에서 제작됐다. BMW는 현재 국내 수입차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서른 다섯명의 국가 공인 자동차 정비 기능장들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BMW 서비스 테크니션 영상은 현재 BMW 코리아 공식 사이트(www.bmw.co.kr)를 비롯 국내 여러 포털사이트 동영상 게시판에서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으며, 스케치 영상 및 사진, 촬영 뒷이야기도 온라인을 통해 차츰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BMW는 이번 동영상 공개를 통해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홍보대행 피알원 미디컴
송민규 대리
02-6370-80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