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러브’ OST 허각&존박 ‘MY BEST’ 음원 공개, 온라인 후끈

서울--(뉴스와이어)--2010년 연예계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2에서 우승자와 준 우승자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허각과 존박의 첫 듀엣곡 ‘MY BEST’의 풀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허각&존박의 멋진 하모니와 영화 <글러브>의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엮인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60초 티저 뮤직비디오 때 보다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허각과 존박의 첫 듀엣곡으로 음원이 공개되기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영화 <글러브>의 OST ‘MY BEST’가 풀 버전 뮤직비디오와 함께 음원을 공개했다. 짧은 영상임에도 공개되자 마자 맥스무비 동영상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던 티저 뮤직비디오에 이어 이번 풀 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벌써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허각과 존박은 각자의 디지털 싱글 발매 시 전 음원 사이트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어 이번 음원 역시 전 음원 사이트를 올 킬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로 ‘MY BEST’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영화 <글러브>의 실시간 검색순위가 상승하는 등 벌써부터 심상치 않은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내 최고의 친구를 지칭할 때 많이 사용하는 ‘MY BEST’라는 제목처럼 힘들고 지칠 때 옆에서 힘이 되어 주고 기운을 북돋워 주는 친구에게 바치는 듯한 가사는 영화 <글러브>에서 극 중 코치 김상남과 아이들간의 연대와 우정을 이야기하는 것 같아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한다. 허각과 존박 역시 인터뷰를 통해 “가사가 마치 영화 속 주인공들뿐 아니라 우리의 이야기를 하는 것 같아 더욱 와 닿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번 곡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인 황세준 작곡가가 직접 시나리오와 영화 편집 본을 보며 느꼈던 감정들을 담은 곡으로 비단 주인공들의 이야기일 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는 마치 자신의 친구의 이야기인 것 같은 공감대를 만들어 줄 것이다.

국내 최초 청각장애 야구부 충주 성심학교 야구부의 첫 도전을 모티브로 한 영화 <글러브>. 들리지 않고 외칠 수 없는 이들의 도전과 그 도전을 위해 함께 뛰고 함께 파이팅을 외치는 이들의 또 다른 열정이 더해져 2011년 새해 가장 울림있는 파란을 일으킬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이노기획
02-543-91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