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더 킹스’, 8복(福) 기원하는 중국식 새해 음식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는 새해를 맞아 중국의 신년 음식을 1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특별히 선보인다. 지난 10월 1일 뷔페 레스토랑을 리노베이션해 오픈한 더 킹스는 중국 본토의 유명 셰프 세 명을 영입, 오리지널 중식을 선보이고 있다.

열흘간 중식 코너에서 선보일 신년 음식은 해삼두부탕, 삼겹살찜, 탕수어, 잣과 옥수수 볶음, 꽃게살 브로커리 볶음, 팔보초낸고우, 돈등심누릉지볶음, 아스파라거스와 호두 볶음 총 8가지이며, 이 음식들은 승진, 복, 번영 등을 기원하는 각종 소망과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중 해삼두부탕은 부모님 혹은 보부모님 등 어르신께 올리는 수프로 장수를 기원하는 것이며, 삼겹살찜은 모든 일에 지름길이라는 것은 없으니 열심히 살아야 한다는 뜻을 담고 있고, 탕수어는 새해에는 더 윤택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 가족들이 나눠 먹던 음식이다.

잣과 옥수수 볶음은 금(옥수수)과 돈(잣)을 상징하고 있으며, 꽃게는 새해의 축복을, 팔보초낸고우는 진급을 의미한다. 그 외에도 돈등심 누룽지 볶음은 한 해 농사가 풍년이 되기를 바라는 의미에서 먹는 음식이며, 아스파라거스 호두 볶음은 부부금실이 백년 동안 좋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먹는 음식이다.

기간 중 더 킹스를 방문하면 여덟가지 중국식 새해 소망 음식 8가지 중 네가지를 기존의 오리지널 중식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가족과 함께 해외의 새해 음식을 맛보며 덕담을 주고받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웹사이트: http://www.ambatel.com

연락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이정화
02-531-64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