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닷컴 순간증모제 ‘흑채’, 인기 상종가
최근 유전적인 원인 외에도 스트레스나 잘못된 생활 습관 때문에 탈모를 겪는 사람들이 많다. 탈모가 진행돼 머리에 빈 공간이 있다면 보기 싫은 헤어스타일이 되어 상대방에게 좋지 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이에 탈모닷컴(대표 장기영, www.talmo.com)에서 직접 개발한 순간증모제 ‘흑채’가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대학생인 김수현(22, 가명)씨는 “요즘 탈모 때문에 자신감을 잃어 말수가 점점 적어지고 한동안 사람 만나는 것을 꺼리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김 씨는 “계속 되는 탈모 때문에 결국 모발이식을 결정하게 됐다. 탈모가 이렇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질병일 줄 몰랐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또한, 김 씨는 “모발이식 수술을 결정하기 전 모발의 빈 공간을 메우기 위해 흑채를 자주 뿌렸다”고 덧붙였다.
‘탈모닷컴’에서 개발한 ‘흑채’는 원조 브랜드로서 현재 탈모인들로부터 가장 큰 호응과 인기를 구가하고 있으며, 개그맨 P씨 덕에 더 유명해진 브랜드이다. 아울러 최근 개그맨 P씨는 방송 중에 흑채를 직접 뿌리고 나올 정도로 애용하고 있으며, 더불어 자신이 사업화하여 ‘흑채’를 개발, 홈쇼핑에 론칭까지 한 상태다. 이에 따라 ‘흑채’는 더욱 보편화된 아이템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탈모 전문 포털사이트 탈모닷컴(www.talmo.com)의 장기영 대표는 “흑채는 식물펄프를 사용하지만 염색약은 화학성분이 들어있으므로 두피에 좋지 않은 게 사실이다. 분말형 흑채는 두피에 엉겨 붙지 않아 샴푸만 잘해주면 괜찮지만 스프레이형 흑채는 모공을 막아 탈모를 진행시키게 된다”라고 전했다.
‘탈모닷컴’에서 판매하고 있는 ‘흑채’는 입구 부분이 이중 필터로 되어 있어 한꺼번에 쏟아질 우려가 없다. 이와 같이 ‘흑채’의 이중필터는 미세하고 절묘하게 만들어져 흑채가 잘 안나오거나 뭉쳐서 나오는 경우가 없다.또한 ‘탈모닷컴’의 ‘흑채’는 독일에서 수입한 천연펄프를 사용하며 가격도 저렴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제품 중 하나다. 특히 ‘흑채’는 천연펄프등의 성분들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정전기가 날 경우 모발에 잘 접착되어 티가 나지 않는 장점이 있다.
현재 ‘흑채’를 사용하고 있는 정 모(37, 여)씨는 “정수리가 훤해 운동장 같다느니 흰 눈이 내린 것 같다느니 탈모로 고민이 많았다”고 말하며 “가격 면에서 흑채가 저렴해 혹시 성분이 나쁜게 아닌가 하고 반신반의하다가 구입해 사용했는데 대만족”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정 씨는 “정말 중요한 모임이나 일이 있을 경우에 사용하는데 아무도 눈치를 못 채 자신감이 생긴다”고 덧붙였다.
탈모닷컴(www.talmo.com)은 ‘흑채’ 외에도 슈퍼밀리언헤어, 모감, 박준애즈모, 헤어리치, 덤매치 등 다양한 종류의 흑채 제품을 취급 중이다.
문의:탈모닷컴(1544-0797)
TS트릴리온 개요
TS트릴리온은 탈모관련 대표 포털 사이트이다. 국민 3명중 1명이 탈모를 겪고 있을 정도로 탈모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TS트릴리온은 이러한 탈모환자들을 위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지식을 나누는 탈모전문 사이트이다. TS트릴리온에는 탈모지식인을 비롯하여 탈모전문가 집필, 탈모자료, 탈모동호회, 탈모커뮤니티, 탈모토론방 등 다양한 컨텐츠를 확보하여 탈모인들로부터 커다란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lm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