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세계 최초 스탑오버 검색엔진 런칭

뉴스 제공
와이페이모어
2011-01-04 17:34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온라인 항공권 전문업체 와이페이모어(www.whypaymore.co.kr)가 신묘년 새해 획기적인 항공검색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

경유지 체류를 뜻하는 스탑오버는 그동안 온라인 예약에서 제한된 영역으로 오프라인상 예약 직원에 의존하여 진행되어 왔다. 그러나, 이번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와이페이모어의 스탑오버 검색 엔진은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예약 단계에서 경유지의 체류일정을 설계할 수 있는, 더욱 편리하게 진화된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1989년 해외여행 자유화 이후 출국자의 양적, 질적 성장세가 가속화 되면서 항공 경유편 이용은 단순히 직항편의 대체 수단이 아니라 새로운 문화 체험 및 여가의 목적으로 이용되는 추세이다. 특히, 젊은 세대에게 경유지는 또다른 목적지로서, 다양한 해외경험 충족을 위한 훌륭한 기회의 수단으로 인식되고 있다.

지속적인 개별 여행객의 증가세와 더불어 소비자의 여행 스타일이 자신만의 여행 패턴을 추구하는 방향으로 진화해 가는 시점에서, 스탑오버 예약 기능은 그동안 답답했던 예약단계의 욕구 충족에 기여할 만 하다 할 것이다.

와이페이모어 박종범 개발팀장은 “기존 와이페이모어의 컨셉과 동일하게 ‘쉽고 빠른 항공 예약’에 주안점을 두고 원클릭만으로 스탑오버 여정을 예약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편리성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하였다”고 설명한다.

‘실시간 좌석지정 시스템’과 ‘가능한 항공좌석만 검색하는 스마트 기능’ 등 업계 최초 시스템 개발을 통하여 소비자의 많은 호응을 얻었던 와이페이모어가 신묘년 새롭게 출시하는 스탑오버 검색 기능으로 또다시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페이모어 개요
와이페이모어는 실시간 할인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whypaymore.co.kr

연락처

와이페이모어
이사 홍완택
02-773-2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