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2011 부산여성 새해 인사회 개최

부산--(뉴스와이어)--산시는 1월 7일 오후 3시부터 북구 금곡동에 소재한 부산여성가족개발원 1층 국제회의장에서 ‘2011 부산여성 새해 인사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여성가족개발원(원장 전상수)이 주최하고, 여성단체협의회·여성단체연합·여성연대회의·여성NGO연합회·구군여성단체협의회 등 5개 협의체가 공동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여성과 남성, 함께여는 희망 부산’이란 주제로 양성평등 및 여성과 가족이 행복한 도시 부산을 만들기 위해 각계각층 지도자들이 연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의 주요내용으로는 오후 2시50분부터 식전공연에 이어, 부산여성가족개발원장과 5개협의체 대표의 환영사, 유관기관 단체장의 축사로 진행되며, 이어서 부산경남목화예술단(심금조 회장)의 태평무 공연 및 부산은행 실내악단 연주 등 문화행사가 있을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모금활동을 통해 모금액 전액을 부산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층에게 기부하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은 원활한 새해 인사회 운영을 위해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참가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 홈페이지(http://bwf.re.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팩스(051-360-3758)나 이메일(jookm@bwf.re.kr)로 보내거나 전화(051-330-3430)로 신청하면 된다. 당일 참석자 전원을 사진과 함께 프리젠테이션으로 소개할 예정이므로 사진도 메일로 보내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여성정책
담당관실
고재수
051-888-29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