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겨울에 할만한 아르바이트 뭐가 있을까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은 이들을 위해 겨울 방학 동안 할 만한 겨울 아르바이트 몇 가지를 소개했다.
우선 겨울철 가장 핫한 스키장 아르바이트가 있다. 현재 대부분의 리조트 아르바이트 채용은 끝난 상태이다. 하지만 아직 몇몇 리조트의 아르바이트 문은 열려 있다. 베어스타운 리조트는 현재 단기 및 주말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다. 기숙사 생활이 가능한 34세 이하의 신체 건강하고 서비스마인드가 갖춰진 아르바이트생을 찾고 있다. 채용 시 리프트 안전 관리, 주차 관리, 보관소, 경비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급여로 일 3만 3천 원(월 100만 원 선)이 지급된다. 기숙사 및 식사가 제공되며, 휴무일에는 리프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주요 리조트 인근의 렌탈샵에서도 아르바이트 채용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기숙사와 식사는 제공되며 급여는 월 80~100만 원이 주어진다.
한편 지산 리조트는 전기 관리 보조 업무를 담당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기, 기계, 시설 관리 업무를 담당할 아르바아트생을 찾고 있으며 관련 자격증소지사 및 학과, 경력자는 채용 시 우대하고 있다. 스키장 시즌 기간 동안 근무를 하게 되며 식사와 기숙사가 제공되고 월 130~140만 원의 급여가 지급된다.
스키장 못지않게 겨울과 어울리는 눈썰매. 눈썰매 아르바이트도 해볼 만하다. 한국민속촌에서는 겨울 방학 동안 눈썰매장 안전요원으로 일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다. 보통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 근무하게 되며 평일 주 1회 쉴 수 있고, 근무기간은 2월 말까지이다. 통근버스가 운행하며 사내식당을 통해서 중식이 제공된다. 월 110~120만 원 선에서 급여가 지급될 예정이다.
겨울 방학 동안 경력이 될만한 아르바이트를 찾는 대학생들도 많이 있다. 이들에게는 공공기관, 공기업, 일반기업 등에서 모집하는 사무보조 아르바이트를 해볼 것을 추천한다.
국립수의과학검역원에서는 실험 및 연구를 도와줄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연과학계열(생물학, 화학 등) 관련학과는 채용 시 우대받으며 10개월 근무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채용되면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 근무하며 월 100만 원 정도를 급여로 받는다.
한국장학재단에서는 장학사업부 내에서 사무보조를 할 아르바이트생을 찾고 있다. 특별한 조건은 없으며 성실한 성격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주5일 근무이며 월 100만 원 정도의 급여를 받는다.
외국어가 가능하다면 통/번역 아르바이트도 해볼 만하다. 동부건설은 중국어가 가능한 단기 통역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고 있다. 중국어 회화가 능통하며 통번역 경험이 있다면 다른 지원자들보다 우대받는다. 또한 건설업체이기 때문에 공대생을 우대한다. 3일(1월 12일~1월 14일) 동안 근무하며 일 10만 원이 급여로 3일을 모두 일하면 총 30만원을 받게 된다.
다큐멘테크는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할 업무를 담당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재택근무를 하게 되며 지원 시 테스트와 인터뷰를 거처 채용이 이루어진다. 급여는 번역단가 계약에 의해서 결정된다.
이 밖에도 알바몬 ‘겨울알바채용관’에는 다양한 겨울 아르바이트 채용 공고들이 올라와 있다. 더 많은 아르바이트 정보는 알바몬 ‘겨울알바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변지성 팀장
02-3466-5202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