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프리미엄 주방 수입·명품관 오픈
전세계 96개 우수 주방 브랜드의 정식 수입원 상품을 입점, 백화점과 동일한 품질보증 상품을 시중 백화점보다 평균 10~30% 저렴한 실속 있는 가격에 제공하고, 구매 후 A/S를 제공한다.(조리기구 일부 브랜드 백화점 통해 AS 가능). 다양한 고급 주방 용품들을 한눈에 비교하여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고, 상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도 선보여 구매 편리성을 높였다.
스위스 보덤, 영국 포트메리온, 독일 헨켈 등 전세계 유명 주방 브랜드를 도자기, 글라스, 조리용품, 보조기구, 잡화소품 등 브랜드로 분류하고, 원하는 상품을 찾기 쉽도록 커피 와인용품, 식기, 조리용품, 보조기구 등으로 구분해 빠른 검색도 가능하다.
11번가는 주방 수입 명품관 오픈 기념해 축하 이벤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는 15일까지 수입 명품 주방 브랜드를 최대 77%까지 할인 판매하는 ‘TOP 브랜드 할인 및 사은전’과 ‘서프라이즈 11선&축하상품전’을 진행, 주방용품을 알뜰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태리 TVS 최대 77%, 보덤 최대 45%, 조셉조셉 최고 38%, 르크루제 최대 35%, 웨지우드, 포트메리온, 베른데스, 실리트 최대 20%, 헨켈 더블할인 찬스 등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로얄스태포드 머그세트’ 8900원, ‘포트메리온 티세트 3종’ 7만9200원, ‘코렐 홈세프 48p’ 19만9000원 등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도 단독으로 저렴하게 선보인다.
11번가 주방용품 담당 임동일 MD는 “백화점에서 주로 구입했던 고급 수입 주방 명품 브랜드를 가격 거품을 뺀 실속 있는 가격에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주방 수입 명품 전문관을 오픈했다”며 “백화점 동일 품질 보증과 AS 등 고급 상품을 믿고 살 수 있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입점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방용품 구입이 증가하는 설과 혼수 시즌을 앞두고 SKT 고객에게는 3%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오는 31일까지 11,000 마일리지를 신청한 고객은 11번가 바로가기 접속 후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해 할인 혜택의 폭이 더 넓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