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가격으로 내집 장만하는 부동산경매투자전략

-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5일~7일 부동산경매 무료 공개강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2011년 봄에는 ‘전세가격상승’이 사회적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어떤 지역은 최근에 전세가격이 2배 이상으로 뛰었고 그마저도 구하기 어렵다고 한다.

최근 일부 보도자료에 의하면 전세값 급등주도 “2011년 봄 또 전세대란” 이라는 기사가 서민들의 가슴을 울린다. 부동산전문가들은 올해상반기 부터는 입주물량부족으로 큰 폭의 전세값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한다. 특히 올해 아파트 입주물량은 전년도에 비해 36%나 줄어 전세대란을 예고하고 있다.

전세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이런 시기에 다른 대안은 없을까? 이러한 전세난은 오히려 많은 임차인들에게 전화위복의 계기로 작용할 수 있다. 그 최적의 수단이 바로 부동산경매이다. 전세가격으로 거주하기 좋은 지역의 아파트를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부동산학과 김재필 교수는 “부동산 경매는 전세가격으로 얼마든지 내 집을 장만할 수 있고 소액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고소득 평생직장”이라고 설명한다.

부동산에 투자하려는 일반인들은 법률상의 어려움 때문에 경매시장에 뛰어들기가 녹록치 않은 것이 현실이지만 일반상식적인 지식으로 누구나 쉽게 경매를 할 수 있는 방법 또한 존재한다.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에서는 ‘전세가격으로 내 집 장만하는 부동산경매투자전략’ 이라는 주제로 무료 공개강의를 개최한다. 무료 공개강의는 5일(수)~7일(금) 2시, 7시와 8일(토) 오전10시에 한양대학교 제2공학관 502호에서 열린다. 단, 토요강의는 오전10시 대학원 321호에서 한 차례 진행한다.

이날 강의에서는 거듭된 유찰로 인해 반값으로 하락하여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물건은 물론, 소액으로 투자 가능한 유망물건을 소개하며 개인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5천만원대의 소액으로 전세가격이하로 내 집을 마련하고 투자할만한 부동산도 존재한다. 전세로 살면서 내 집을 마련하고자 한다면 한양대학교 부동산경매강의에서 노하우를 배워볼 만하다.

문의:02-2220-4222

한양대학교 개요
한양대학교는 ‘사랑의 실천’이라는 건학 이념을 바탕으로 연구·교육·산학협력을 선도해 온 대한민국 대표 연구중심대학이다. 세계 최대 IT·기술 전시회 CES에 지속적으로 참여하며, 교원 연구성과와 학생 창업 기술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이고 있다. 연구실에서 출발한 혁신 기술을 기술사업화와 창업으로 연결하는 전주기 혁신 생태계를 구축해, 미래 산업을 이끄는 기술과 인재를 세계 시장에 배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yang.ac.kr

연락처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02-2220-42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