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가격으로 내집 장만하는 부동산경매투자전략

-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5일~7일 부동산경매 무료 공개강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2011년 봄에는 ‘전세가격상승’이 사회적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어떤 지역은 최근에 전세가격이 2배 이상으로 뛰었고 그마저도 구하기 어렵다고 한다.

최근 일부 보도자료에 의하면 전세값 급등주도 “2011년 봄 또 전세대란” 이라는 기사가 서민들의 가슴을 울린다. 부동산전문가들은 올해상반기 부터는 입주물량부족으로 큰 폭의 전세값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한다. 특히 올해 아파트 입주물량은 전년도에 비해 36%나 줄어 전세대란을 예고하고 있다.

전세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이런 시기에 다른 대안은 없을까? 이러한 전세난은 오히려 많은 임차인들에게 전화위복의 계기로 작용할 수 있다. 그 최적의 수단이 바로 부동산경매이다. 전세가격으로 거주하기 좋은 지역의 아파트를 안전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부동산학과 김재필 교수는 “부동산 경매는 전세가격으로 얼마든지 내 집을 장만할 수 있고 소액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고소득 평생직장”이라고 설명한다.

부동산에 투자하려는 일반인들은 법률상의 어려움 때문에 경매시장에 뛰어들기가 녹록치 않은 것이 현실이지만 일반상식적인 지식으로 누구나 쉽게 경매를 할 수 있는 방법 또한 존재한다.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에서는 ‘전세가격으로 내 집 장만하는 부동산경매투자전략’ 이라는 주제로 무료 공개강의를 개최한다. 무료 공개강의는 5일(수)~7일(금) 2시, 7시와 8일(토) 오전10시에 한양대학교 제2공학관 502호에서 열린다. 단, 토요강의는 오전10시 대학원 321호에서 한 차례 진행한다.

이날 강의에서는 거듭된 유찰로 인해 반값으로 하락하여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물건은 물론, 소액으로 투자 가능한 유망물건을 소개하며 개인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5천만원대의 소액으로 전세가격이하로 내 집을 마련하고 투자할만한 부동산도 존재한다. 전세로 살면서 내 집을 마련하고자 한다면 한양대학교 부동산경매강의에서 노하우를 배워볼 만하다.

문의:02-2220-4222

웹사이트: http://www.hanyang.ac.kr

연락처

한양대학교 사회교육원
02-2220-42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