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방문서비스 ‘B타민 서비스’ 하나면 OK

뉴스 제공
SK브로드밴드
2011-01-05 18:47
서울--(뉴스와이어)--유명 입시학원 영어 강사로 주로 야간에 수업을 진행하는 신철호(37 / 가명)씨는 남들이 출근해 한창 일하는 평일 오전 시간대에 주로 잠을 잔다. 신 씨의 이러한 사정을 고향인 충북 진천의 부모님도 잘 아시기 때문에 이 시간대에는 웬만한 일이 아니면 전화를 하지 않으시지만 오전에 전화를 거실 때에는 나름대로 절박한 사정이 있어서이다. 바로 아버지께서 요즘 한창 재미를 붙이신 인터넷 때문이다. 아버지는 인터넷으로 바둑을 두다가 “갑자기 클릭이 안 된다. 왜 갑자기 인터넷이 안 되냐? 기권패 당했다!”고 잔뜩 흥분한 목소리를 전화에 담아 낸다.

아버지가 이러실 때에 잠에 취해 있던 신 씨는 그저 “아버지, 컴퓨터 기사 부르세요”하고 말하는 것 외에는 별다른 도리가 없었다. “부모님이 익숙하지 않은 솜씨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바이러스를 마구 담아오기 때문이 아닐까? 가까이 사시면 자주 들러 봐드릴 수 있지만 거리가 멀어 그럴 수도 없고……” 이런 고민으로 꿀맛 같은 ‘아침 단잠’을 가끔 설치던 신 씨는 최근 귀가 번쩍 뜨이는 소식을 들었다.

바로 SK텔레콤 과 SK브로드밴드가 진행하는 B인터넷 이용 고객을 위한 ‘B타민 페스티벌’ 행사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료로 제공하던 ‘B타민 서비스’를 2010년 11월 15일부터 2011년 1월 14일까지 2개월간 무료로 해준다니 반가울 수밖에 없다.

‘B타민 서비스’는 인터넷 품질점검, PC 품질점검, 프리미엄 배선 등 3가지 서비스로 구성하여 사용자가 최적의 환경으로 제약 없이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점검해 주는 무료 방문서비스다. 우리 몸에 활력을 주는 비타민을 고객의 PC에 처방 해준다는 의미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인데 B인터넷 이용고객만을 위한 행사로 실제로 인터넷을 서핑 하다 보면 SK브로드밴드의 ‘B타민 서비스’를 잘 받았다는 인증샷과 함께 자랑해 놓은 블로그를 여러 개 만날 수 있다.

특히 PC 품질점검 서비스는 방문 서비스도 가능하지만 인터넷을 통한 원격 서비스도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 낯선 사람이 방문하는 걸 부담스러워하는 여성들에게 권할 만하다. 또한 프리미엄 배선 서비스는 모든 가정 주부들의 소망을 들어 줄 수 있는 서비스로 요리조리 얽혀있는 복잡한 PC 배선을 깔끔하게 전용상자에 정리해 준다고 하니 꼭 받아볼 만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각종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경품도 마련해 놓았다.

고향에 계신 부모님의 PC가 말썽이라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와 T world 홈페이지 또는 SK텔레콤 프리존 이용 고객은 모바일(**0106+NATE)로 ‘B타민 페스티벌’에 참여해보자. 부모님 대신 신청을 해준다면 더 없이 좋은 점검 기회가 될 것이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임영석 매니저
02-6266-25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