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교육센터 의정부동부원 확장이전 오픈

뉴스 제공
알코
2011-01-06 09:02
대구--(뉴스와이어)--창의교육기관 레고교육센터(www.legoeducationcenter.co.kr) 의정부동부원이 이전확장공사를 마무리하고 더욱 쾌적하고 넓은 환경으로 새롭게 거듭난다. 개원이래 지역 창의교육을 선도해온 의정부동부원은 최상의 교육환경과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확장오픈이 진행됐으며, 오는 8일 학부모들에게 공개하는 입학설명회도 동시에 개최한다.

센터내 모든 시설이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살릴 수 있는 빨강 파랑 노란 색으로 대표되는 레고의 이미지를 맘껏 살려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의정부동부원의 경우는 이번에 덴마크 본사에서 새롭고 다양하게 디자인된 인테리어 모델로 첫 오픈하게 되어 관련 기관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레고교육센터는 덴마크 레고사와 미국 M.I.T 대학이 공동으로 연구, 개발한 풍부한 교육과정으로 운영되는 세계적인 유 청소년 창의성 육성기관이다. 장난감 레고와는 또 다른 학습용 레고교구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이끌어 주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국내기업 알코(대표 최계희 www.alcos.co.kr)가 국내 운영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120여개의 센터가 전국에 걸쳐 골고루 분포하고 있다. 4세에서부터 7세 유아를 대상으로 각 연령에 맞는 다양한 레고브릭(brick)을 이용한 창의과학수업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로봇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하용 의정부동부 지사장은 “의정부 아이들에게 최고의 교육시스템을 최고의 환경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어서 무척 기쁘다”며 “글로벌 시대 무한한 창의력을 지닌 인재를 양성하는 명품교육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자세한 교육문의는 의정부동부 레고교육센터(031-853-3777)로 하면 된다.

알코 개요
덴마크 레고사(LEGO System A/S)와 계약한 (주)알코(www.alcos.co.kr)는 전국에 120여 개 이상의 레고교육센터를 설립하여 한국 내에서 레고교육센터(LEGO Education Center)와 레고 홈러닝(LEGO Home Learning)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어린이/청소년 창의성 개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alcos.co.kr

연락처

알코 마케팅1팀
팀장 김진석
053-325-1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