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CES 2011에서 프리에이전트 고플렉스 for Mac 외장하드 공개

뉴스 제공
씨게이트테크놀로지 나스닥 STX
2011-01-06 11:33
서울--(뉴스와이어)--씨게이트는 맥 전용 제품을 선호하는 맥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해 자사의 고플렉스 외장하드 제품군에 ‘고플렉스™ 포 맥’ (GoFlex™ for Mac) 제품을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고플렉스 포 맥 제품은 맥 OS X 및 타임 머신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디지털 컨텐츠를 백업, 전송 및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 휴대용 및 데스크탑용 모두 출시되는 고플렉스 포 맥 솔루션은HFS+ 포맷으로 출고, 애플의 백업 소프트웨어인 타임머신® (Time Machine®)과 완벽하게 호환되면서 맥 OS X는 물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상에서도 완벽하게 호환해 쓸 수 있다. 고플렉스 포 맥만이 가진 또 다른 특징은 윈도우 환경의 컴퓨터에서도 완전한 데이터 읽기 및 쓰기를 실행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기능은Seagate.com에서 윈도우 시스템을 위한 HFS+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고플렉스 포 맥 제품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맥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파이어와이어 800 및 USB 2.0 어댑터 및 케이블은 기본으로 제공되며,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USB 3.0 및 eSATA 인터페이스도 케이블 및 어댑터를 교환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고플렉스 포 맥 사용자들은 필요에 따라 최적의 성능과 속도를 낼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향후 인터페이스 기술 발전에 따라 최신의 인터페이스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휴대성이 높은 2.5인치 드라이브에 내구성이 높으면서도 질감은 부드러운 메탈릭 마감 처리를 통해 애플 제품과의 디자인적인 조화를 이뤘다. 긁힘 및 지문 등이 생기지 않도록 표면 처리 기술 역시 더욱 강화되어 이동 중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고플렉스 포 맥 드라이브는 고플렉스™ 넷 또는 고플렉스™ TV 등과 같은 고플렉스 시스템 제품군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 고플렉스 포 맥 드라이브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면 제품 활성화 라이트를 끄거나 드라이브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툴들을 활용할 수 있다. 모든 고플렉스 포 맥 제품들에게는 3년 간의 제한 보증 기간이 제공된다.

씨게이트의 다시 클락슨 (Darcy Clarkson) 리테일 제품군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iTunes®에서 100억 곡이 넘는 노래가 다운로드 되었고 애플의 시장 점유율이 한 해가 다르게 높아지는 시점에서, 점점 그 수가 증가하고 있는 Mac OS X 사용자들은 자신의 디지털 콘텐츠를 백업하기 위한 외장 저장 장치를 필요로 할 것이다”라며 “고플렉스 포 맥 신제품은 이 같은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유연하면서도 사용이 간편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씨게이트의 노력이 결실을 이룬 것” 이라고 밝혔다.

고플렉스 포 맥 제품군 및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www.seagat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씨게이트 한국 트위터 www.twitter.com/Seagate_kr 를 통해 씨게이트의 스토리지에 대한 주기적인 정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씨게이트테크놀로지 개요
씨게이트는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에 중점을 두고 세계적인 수준의 고정밀 엔지니어링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혁신하며, 인류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데이터스피어를 구축하고 있다. 씨게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트인, Spiceworks, 유튜브에서 씨게이트를 팔로우하거나 씨게이트 블로그를 구독하면 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agate.com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팀장 / 윤지영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