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2011 디지털 영상 색보정 제작 기술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11-01-06 11:40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 중소벤처기업 전문 지원기관인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는 1월 11일 오후 2시부터 SETEC 서울 국제회의장에서 SBA 입주기업들과 서울시 영상제작업체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영상색보정 제작과 교육 전문가인 Warren Eagles을 초청하여 디지털 영상 색보정 제작에 관한 기술세미나를 개최하며, 이 세미나에 참석할 참가 희망 기업이나 개인을 1월 10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 참석은 무료이며, SETEC 서울 전시장은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 위치하고 있다.<문의 : 구로창업팀 02)6283-1031, 1030>

이 세미나는 포스트프로덕션 엔지니어와 관련 소프트웨어 업체 전문가 등이 참여하여 디지털 영상 색보정 제작 사례와 출력에 관련된 산업동향과 장비 등에 관련한 신기술 정보제공의 장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제작 기술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세미나는 SBA가 Blackmagicdesign 국내 총판인 하이픽셀, 레오미디어와 공동 진행하며 강사는 영상 색보정 제작 및 교육 전문가이자 호주에 있는 국제 컬러 아카데미인 ICA 전문 컬러리스트인 Warren Eagles이 맡는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
구로창업팀 신두진
02-6283-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