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정자동 오피스텔 ‘푸르지오시티’ 분양

용인--(뉴스와이어)--대우건설이 올해 신분당선 개통이 예정된 경기도 분당 정자동에 최고급 주거형 오피스텔 분양에 나섰다.

분양 중인 ‘정자동 푸르지오시티’는 지하 4층 지상 30층 오피스텔 1개 동 105실 규모로 전용면적 약 76~152㎡로 분양가는 1100만 원대다. 계약금5%납입 즉시 전매가 가능하며 중도금 50%융자 가능하다. 또한 “정자동 푸르지오시티”는 신분당선 환승역인 정자역까지 걸어서 5분 거리에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더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정자동은 올해 신분당선이 개통될 경우, 빠른 서울접근성과 쾌적환 환경, 교육, 문화의 여건으로 주거문화의 신흥 부촌으로 떠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신분당선은 경기도 분당 정자동에서 출발 강남역까지 불과 16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노선이다.

또한 “정자동 푸르지오시티”는 신분당선을 통한 높은 서울 접근성뿐 아니라 이태원, 한남동, 용산 등을 바로 갈 수 있어 최고의 심장부를 관통할 수 있다. 때문에 오히려 서울의 타 지역보다 강남으로 통하는 면에서는 가장 최고라고 평가받고 있다. 또 제 2의 강남으로 불릴 정도로 교통,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이 외에도 NHN, SK C&C, KT 본사 등 이전으로 정자동의 프리미엄은 나날이 향상 중이다.

전문가들은 “정자동이 워낙 수요가 탄탄하고 전세뿐만 아니라 매매수요자들까지도 찾던 곳이기 때문에 가격 자체는 약세를 보였다”며 “하지만 가격이나 강남권에 비해 편의시설이나 교육환경, 그리고 다양한 기반시설이 뒤쳐지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상승장에 들어섰을 때는 더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관측된다”고 전했다.

한편 2013년 4월 입주예정으로 판교 테크노벨리와 입주가 맞물려 주거형(대형)오피스텔이 부족한 상황이라 많은 투자자들 의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모델하우스에서 선착순 지정계약제로 이루어진다. 분양문의 031)716-6060

에스제이디앤씨 개요
에스제이디앤씨는 분양대행 및 건설시행업, 부동산컨설팅, 주택신축판매 등의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김주현
031-716-606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