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의 아이패드 어플 ‘DirectReader’, 출시 하루만에 앱스토어 1위 차지

뉴스 제공
지란지교소프트
2011-01-06 11:53
대전--(뉴스와이어)--SW개발업체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모바일 어플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하며 선보인 ‘DirectReader(다이렉트리더) for ipad’가 하루만에 무료앱순위 1위에 올랐다.

‘다이렉트리더’는 PC에 있는 모든 폴더에 직접 접속하여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탐색기로 사용자 PC에 있는 문서, 음악, 사진을 열어보고, 원한다면 메일로 전송할 수 있는 어플이다.

이 어플의 최대 장점은 편의성이다. PC에 있는 문서를 확인하기 위해 기존에는 원격데스크톱어플 또는 파일쉐어어플을 이용해야 했는데 원격데스크톱어플은 느린 속도, 사용이 불편하다는 문제가 있었고, 파일쉐어어플은 업로드를 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다이렉트리더’는 이러한 부분을 한번에 해결하며 쉽고 빠르게 문서탐색을 할 수 있다.

다이렉트리더는 기업에서도 도입할 수 있다. 도입시에는 기업의 다양한 보안정책에 맞게 적용, 운영할 수 있다.

지란지교소프트 개요
(주)지란지교소프트(창립일 2015.07.01 / 자본금(10억) / 직원수 104명(2015.7월 기준) / 매출액 107억(2014년) / 인터넷역기능차단 및 업무용솔루션)는 SW전문기업으로서 기업, 학교, 가정에서 유통되는 데이터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SW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개인정보보호솔루션 공공기관 레퍼런스 1위 제품인 PCFILTER를 비롯해 업무용 메신저 브랜드 1위 제품 쿨메신저, 60만 가입자를 보유한 자녀 PC, 스마트폰 사용관리솔루션 엑스키퍼, 국내 클라우드형 DLP 시장점유율 1위 오피스키퍼 등 뛰어난 제품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리더로서 고객의 신뢰에 보답하고, 나아가 국내 최고의 SW전문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

http://www.directreader.co.kr

웹사이트: http://www.jiransoft.co.kr

연락처

지란지교소프트 홍보팀
과장 서지영
02-2006-6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