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촬영지 투어상품 꾸준한 반응 지속
월화 드라마 중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의 7-8부에 인기가수 보아가 카메오로 출연, 공연을 앞두고 예민한 톱스타 역을 자연스럽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정우성과 보아가 함께 식사를 하고 해변을 거니는 등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은은한 분위기의 러브라인의 배경이 된 곳은 일본의 돗토리 지역으로 드라마 방영 이후 관련 지역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하나투어 관련 상품 담당자가 전하고 있다.
또한 일본 돗토리를 방문하는 상품 예약이 방송 이전(2009년 12월, 2010년 12월 동시점 비교)에 비해 약 78% 증가했으며, 특히 1월 예약은 지난달에 비해 141% 정도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드라마 중 해외 로케이션 촬영이 진행된 뉴질랜드, 하와이, 이탈리아 촬영지 방문 상품에 대한 반응도 좋다.
하나투어에서 선보인 아테나: 전쟁의 여신 드라마 따라잡기 일본 돗토리 3, 4일 상품은 정우성과 보아가 데이트를 즐겼던 돗토리 사구와 미즈키 시게루 거리를 방문한다. 또 드라마 촬영을 위해 400명의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한 우츠부키 축제를 배경으로 정우성과 수애가 영화 같은 만남을 가졌던 구라요시 관광과 첫 배드신이 연출된 로맨틱한 ‘보코로’ 노천 온천 체험이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매일 저녁에는 일본의 정식요리인 가이세키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아시아나 항공으로 매주 화, 금, 일요일에 출발하며 상품가는 79만 9천원부터다. 한편 45만 9천원에 선박을 이용해 출발하는 특가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아울러, 하나투어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일본 촬영지 방문상품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권 또는 매직 크라운 브로치를 증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에서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사원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