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마리 토끼가 전하는 사랑스런 이야기 ‘GUESS HOW MUCH I LOVE YOU’ 프레스콜 현장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1-01-07 15:18
서울--(뉴스와이어)--“2011를 토끼의 해를 맞아 찾아온 첫번째 어린이 영어 뮤지컬!”

어린이 영어 뮤지컬 ‘GUESS HOW MUCH I LOVE YOU’가 1월 5일 원더스페이스 세모극장에서 공연 오픈과 함께 프레스콜을 가졌다. 오전 11시에 시작된 첫 공연은 관객들로 공연장을 가득 메우고 있었다.

공연 종료 후 시작된 프레스 행사에는 ‘GUESS HOW MUCH I LOVE YOU’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뮤지컬배우 서범석이 진행자로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서범석은 “아이가 있는 아빠이다 보니 이렇게 좋은 어린이 영어 뮤지컬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홍보대사를 맡게 되었다. 서로 사랑을 표현하는 노래 guess how much I love you는 저도 꼭 배워서 딸에게 불러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이날 첫 번째 뮤지컬 데뷔 무대를 마친 영국 미녀 애나벨 앰브로스는 “첫 공연이라 너무 너무 긴장 되었다. 하지만 영국의 훌륭한 어린이 뮤지컬을 제가 직접 소개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많은 분들이 보러 오셨으면 좋겠다”라며 공연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전 공연이 영어대사로 진행되었음에도 이해를 돕는 소품들과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 함께 하는 율동 등이 어우러져 어린이 관객은 큰 호응을 보였다. 루시의 설명에 따라 여러 가지 놀이를 즐기기도 하고, 함께 춤을 즐기도 하며 내내 큰 웃음과 함께 공연에 집중하는 모습이었다. 방학기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영어교육과 인성교육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

그림책을 보는 듯한 아름다운 무대와 즐거운 음악으로 탄생한 어린이 영어 뮤지컬 ‘GUESS HOW MUCH I LOVE YOU’는 1월 5일부터 대학로 원더스페이스 세모극장에서 공연되며, 24개월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다.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띠인 관람자들, 토끼가 그려진 의상 토끼 악세서리 착용 관람자들 할인 등 다양한 토끼관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공연정보 및 할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guessonst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김현희 팀장
02-6391-6332
이메일 보내기